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금성산 03

싸나이^^ 2020. 6. 10. 07:29
728x90
반응형

2020.06.06 합천 대병면 4대악산중 하나인 금성산을 다녀오며...

▲금성산 정상에는 개구리 왕눈이가 살고 있는건 아시죠 ? ㅎㅎ

▲안개도 아닌것이...조망이 왜이럴까요 ? ㅎ

▲지난번 암릉을 원없이 즐기고 왔던 허굴산이 코앞에 보이네요...ㅎ

▲일단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주고...

▲제일 높은 바위는 올라가야겠죠 ? ㅎ

▲날씨가 찌부둥해서 그런지 자세도 영~ ㅎ

▲이번엔 반대쪽으로 돌아서...ㅎ

▲하여간 날씨가 좋아야지 자세도 잘 나오는게 아닐까요 ? ㅋ

▲일 못하는 사람이 연장 나무래는 격이지만...ㅎ

▲하여간 정상에서 맘껏 즐겨봅니다...ㅎ

▲이 바위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가신분들이 엄청 많을거 같은데...손들어 보세요~~ㅎㅎ

▲아~~날씨만 좋았더라면...

▲이번엔 소리가 난다는 바위를 한번 두드려 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소리가 통~~하고 나는...ㅎ

▲헐~~뭐지 ? ㅎ

▲이곳은 이번이 세번째인데 소리가 나는 바위가 있었다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금성산에 오시면 꼭 한번 두드려 보세요~ ㅎ

▲두드리는 모습을 움직이는 파일로 만들어 보았는데...ㅎ

▲앞쪽에 있는 멋진 바위도 담아주고...

▲이번엔 합천호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ㅎ

▲오랜만에 웃어도 보고...ㅎ

▲아주 큰 바위를 안고 어쩔 줄을 모르네요...ㅋㅋ

▲바위가 햇살에 데워져 따끈따끈 하더라구요...ㅎㅎ

▲자세는 여전히 어색하기만 하고...ㅋ

▲엉거주춤...? ㅎㅎ

▲정상엔 석굴도 있더라구요...

▲굴이 좁아서 겨우 겨우 들어가는...ㅎ

▲이젠 앞쪽으로 건너가 보았습니다.

▲뒤쪽이 낭떨어지라 조심조심 올라가고...

▲조신하게 웃어도 봅니다..ㅋㅋ

▲겁은 살짝 났지만 그래도 애써 미소를 짓고...ㅎ

▲까불어도 봅니다...ㅋㅋ

▲아고 많이 놀았다 아이가~ ㅎ

▲역시 인물 사진은 바위가 최고인듯...ㅎ

▲이번엔 악견산을 배경으로...

▲금성산 봉수대에 대한 안내문을 담고...

▲정상쪽도 한번더 담아주고...

▲향긋한 냄새가 나는 때죽나무를...

▲줌으로 당겨서 담았는데 이정도밖에...ㅎ

▲조록싸리도 보이네요...

▲이제 정상의 암릉에서 내려갑니다...

▲가파른 바위구역엔 쇠줄을 잡고...

▲사람주나무...

▲때죽나무 꽃을 접사로 담아봅니다.

▲다행히 바로 머리 위쪽에 떨어지지 않고 남아있는 한송이가 있네요...ㅎ

▲꽃이 떨어지고 나니 수술이 혀를 낼름거리는 뱀처럼 보이는...ㅎ

▲정상석 옆엔 한 무리의 산행팀들이 식사를 하고 있어 곧장 내려갔습니다.

▲이젠 대승사쪽으로 내려가면서 멋진 조망바위쪽도 들러야겠죠 ? ㅎ

▲하산길은 처음엔 얌전하네요...

▲예전에 없던 철계단도 보이고...

▲멋진 조망바위가 살짝 보이네요...

▲악견산이 보이는 넓은 바위가 있어 나갔는데 아무것도 볼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조망바위쪽으로 부지런히 하산을 합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