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천자봉과 시루봉 02

싸나이^^ 2020. 1. 30. 07:24
728x90
반응형

2020.01.26 진해 천자봉과 시루봉을 다녀오며...

▲시루봉으로 가는 길에 있는 수리봉이 멋지네요...

▲멋진 수리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지난해 보라색의 꽃을 피웠던 층꽃나무도 보이고...

▲수리봉 위로 날아다니는 까마귀들이 보이네요...

▲수리봉은 독수리가 날아다녀야 제격일건데...ㅎㅎ

▲수리봉을 오르기전 높은 바위 위에도 올라가 보고...

▲조금전에 올랐던 바위도 담고...

▲수리봉으로 오르는 바위틈엔 부처손도 보이고...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일엽초도 보이네요...


▲수리봉을 저는 저 바위를 타고 올랐는데, 뒤쪽에 보면 조금 쉬운 길도 있답니다.

▲수리봉을 올라 조금전 지나온 천자봉과 능선도 조망해 보고...

▲수리봉 제일 끝쪽은 아주 아찔하답니다.

▲아래쪽을 내려다 보면...어질 어질~~할 정도더라구요...

▲저 멀리 장복산 자락의 능선도 참 멋지네요...

▲수리봉 정상은 바로 옆쪽에 있네요...바위에 수리봉이라고 쓰여져 있네요...ㅎ

▲수리봉에 왔으니 기념사진은 남겨가야겠죠 ? ㅎ

▲수리봉이라고 친절하게 코팅까지 해서 걸어두었군요...ㅎ

▲수리봉의 높이가 정확한지 모르지만 502미터라고 되어 있군요...

▲수리봉을 내려 가는 길이 조금 위험하답니다.

▲바위 위를 사뿐 사뿐 건너가야 하거던요...ㅎ

▲수리봉을 내려가면서 저 멀리 시루봉도 담아주고...

▲다시 바위 능선을 올라서 갑니다.

▲여름에 오면 그늘도 있고 시원한 바람도 많이 불어올거 같더라구요...

▲이젠 작은 산을 넘어가는 길이 나오네요...

▲등산지도도 아주 상세하게 잘 만들어져 있군요...

▲아주 편안한 능선길이 조금 이어지다가...

▲산으로 오르는 길이 나오네요...

▲팔갈정에 도착을 하고...

시루봉을 갔다가 되돌아 와서 처가가 있는 자은초등학교로 하산하면 되겠죠 ? ㅎ

▲시루봉은 왼쪽으로 오르면 계단이지만 조망이 좋답니다...하산은 오른쪽으로...ㅎ

▲왼쪽 계단길로 올라가고...

▲이쪽으로 올라가야 이런 조망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계단은 능선 끝까지 이어지고...ㅎ

▲계단을 올라서면 쉼터도 나오고...

▲바로 코앞에 시루봉이 그 모습을 드러내는...

▲저 멀리 거가대교도 보이고...

▲바위 위쪽으로 올라서서 시루봉을 배경으로 셀카도 찍고...

▲시루봉으로 오르기 전 멋진 시루봉을 세로로 담아줍니다.

▲시루봉으로 오르는 길도 끝까지 나무계단이랍니다.

▲한달음에 시루봉에 도착을 하고...

▲시루봉의 멋진 암릉을 담아봅니다.

▲저 멀리 송신시설이 있는곳은 불모산으로 가는 길도 있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