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경자년의 해돋이

싸나이^^ 2020. 1. 2. 09:14
728x90
반응형

2020.01.01 매년 새해 첫날은 일출을 보러 산이 아닌 바닷가를 찾아갑니다.

 

▲아침 일찍 출발을 했는데 차가 밀려서 가까스로 일출지에 도착을 하고...

▲삼각대를 설치하는데 손이 얼마나 시렵던지...ㅎ

▲많은 사람들의 환호성이 터지면서...

▲경자년 새해가 밝아오기 시작합니다.

▲경자년 새해가 그 모습을 드러내네요...

▲장엄한 모습이 조금씩 나오네요...

▲경자년 새해를 보며 소원도 빌고...

▲가족의 건강과 내 자신의 바람을 빕니다.

▲온통 붉은색으로 물들이고 있는 새해...

▲그 붉음이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차기를 기도합니다.

▲거창하게 인류평화를 갈망하진 않아도 되겠죠 ? ㅎ

▲지난해는 소확행이 유행을 했는데...

▲올해는 또 어떤 말들이 유행을 할지...ㅎ

▲그 무엇보다도 올해는 정치 사회적인 화합이 절실하지 않을까요 ?

▲사실 최근 몇년동안 진보와 보수라는 이름으로 두 진영이 너무 멀리 가버렸잖아요...ㅎ

▲이래도 한세상 저래도 한세상인데...

▲자신들만의 안위를 위해 온갖 권모술수를 쓰면 안되겠죠 ? ㅎ

▲세상은 돌고 도는데 말입니다...ㅎ

▲그들만의 리그는 사실 재미없잖아요...ㅎ

▲오....드디어 경자년 새해가 완전히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올 한해도 멋지고 건강하게 살아야겠죠 ? ㅎㅎ

▲새해가 비치는 모든곳엔 행복이 가득하기를...

▲해가 조금씩 더 떠오르니 사람들은 하나 둘 자리를 떠네요...ㅎ

▲새해  첫날 춥지만 저는 해돋이를 조금 더 즐기기로 합니다...ㅎ

▲이럴땐 갈매기라도 좀 날아주면 좋은데...ㅎ

▲그리고 어선 한척이 지나가면 더 좋고...ㅎ

▲바로 그때 갈매기 한마리가 날아오는...짜슥...고맙구로...ㅎㅎ

▲작년엔 배도 많이 떠있더니 올해는 배가 한척도 없네요...

▲아마도 전날 최대 한파때문에 오늘은 쉬는듯...ㅎ

▲배한척 없는 휑한 바다지만...

▲나름 멋진 해그림자는 만나네요...ㅎ

▲올 한해 저를 아는 모든 분들...

▲건강하시고 대박나세요~~ㅎㅎ

▲2020년 경자년 해돋이 기념사진도 찍고...ㅎ

▲지인들에게 보낼 스마트폰 사진도 담아봅니다...

▲스마트폰도 좋긴 한데 밝고 어두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ㅎ

▲새해 해돋이 사진을 GIF 사진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ㅎ

 

 

 

 

감사합니다.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