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11.02 지난달 21일에 신청한 영남알프스 9봉 완등 메달이 우편으로 도착했습니다.

▲번쩍번쩍 빛나는 금매달...ㅎ

▲울주군청 문화관광과의 감사의 인사말...

▲완등 인증서도 사진과 함께 있네요...ㅎㅎ

▲울주군에 대한 관광가이드...

▲울주엔 산뿐만 아니라 가볼만한 여행지도 많군요...ㅎ

▲영남알프스 정상사진중 가장 최근에 다녀온 사진을 보냈습니다...신불산은 2019.10.13에 다녀왔네요...ㅎ

▲가지산도 많이 다녀왔지만 지난해 운문령에서 출발해서 가지산을 거쳐 백운산까지 다녀왔던....

▲영남알프스 9봉이 능동산에서 문복산으로 바뀌는바람에 부랴부랴 지난달 다녀온...ㅎㅎ

▲영축산은 몇해전 비로암에서 계곡을 타고 올라 고생을 했는데, 신불산 능선을 타고 왔더니 완전 널널~~하더라구요...ㅎ

▲생각만 해도 힘든 고헌산...제가 해본 알바중 가장 최악의 알바였습니다...ㅎ

▲천왕산도 많이 갔었지만 최신판으로...ㅎ

▲재약산을 제일 처음 만났을때가 기억이 나네요...1991년도 고사리분교에서 족구까지 했었던...ㅎ

▲신불산 공룡을 타고 간월재에서 간월산을 갔다가 간월공룡으로 내려갔는데 위험한 직벽구간이 몇군데 있더라구요...ㅎ

▲석골사에 주차를 못해 오랜시간을 허비하고 올랐는데 산 전체가 음의 기운이 너무 강해서 혼이 났었던 기억도 나네요...ㅎ

 

 

 

영남알프스 9봉우리 완등은 인기가 좋아 앞으로도 계속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도전해 봐도 좋지 않을까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