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궁화꽃

싸나이^^ 2019. 7. 29. 08:02
728x90
반응형

2019.07.27 매일 출퇴근길에서 만나는 무궁화꽃을 언제 한번 사진으로 담아봐야지 하고 있다가 드디어...ㅎ


▲위치는 양덕초등학교 바로 뒤쪽에 있는 작은 꽃공원입니다.

▲아침 출근때마다 만나는 아이들이라 반갑기 그지없더라구요...ㅎ

▲무궁화꽃의 뒤태도 나름 멋지지 않나요 ? ㅎㅎ

▲도로가 좁아 사진을 찍가가 여간 성가시지 않다는게 단점이네요...

▲장미꽃은 거의 다 지고 이제 몇송이만 남아있더라구요...ㅎ

▲어린이 보호구역은 시속 30Km이하로 주행해 주셔야 안전하겠죠 ? ㅎ

▲시세를 확장하고 있는 무궁화 나무도 보이고...

▲도라지꽃도 보이더라구요...ㅎ

▲울창한 숲처럼 빼곡하게 꽃을 피우는 맥문동도 보이고...

▲배풍등 열매도 보이고...

▲닭똥 냄새가 난다는 계요등도 보입니다...

▲뿌리가 무릎에 좋다는 우슬...

▲요즘 계요등은 어디를 가나 쉽게 만날 수가 있더라구요...

▲홑왕원추리...

▲미국자리공...

▲사철채송화로 불리는 송엽국도 보이네요...

▲계속해서 꽃을 피워내는 송엽국...

▲분홍낮달맞이꽃도 있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낮달맞이꽃과 인사도 나누고...ㅎ

▲연약하고 가냘프기 그지없네요...ㅎ

▲완전 떼거리로다가 시세를 확장하고 있는 땅채송화도 보이더라구요...ㅎ

▲여름코스모스도 보이고...

▲엉금엉금 기어가듯 꽃을 피우는 하늘타리...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얼짱 무궁화꽃입니다...

▲늘 이꽃이 너무 아름답게 보여서 언제쯤 사진을 담아보지...했었거던요...ㅎ

▲참 곱고도 고귀한 꽃이네요...

▲무궁화~ 무궁화~ 우리나라꽃~~♬ ㅎ

▲매년 이렇게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게해줘서 고마워~ㅎㅎ

▲풀속에 자잘한 꽃이 힘겹게 피고있어 보았더니 부추꽃이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