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장복산 04

싸나이^^ 2019. 7. 12. 12:48
728x90
반응형

2019.07.07 진해 장복산을 하산하며...


▲이제 아름다운 능선길은 끝이 나고 불모산과 시루봉이 가까이 보이는...

▲아침엔 첫번째 계단인데 갈땐 마지막 ? ㅎ

▲힘들때 쉬었던 평상도 보이고...

▲소나무 그늘이라 시간만 많으면 한숨자도 좋을거 같죠 ? ㅎㅎ

▲내려가는 길은 거의 꽁짜 수주이네요...그저먹기 수준이라고 해야하나 ? ㅎ

▲이 벚나무는 올봄에 꽃이나 피웠는지 몰라 ? 벌써 잎을 단풍색으로 물들이고 있더라구요...ㅎㅎ

▲저 멀리 불모산을 바라보고 가파른 내리막을 한번 더 내려갑니다.

▲엉겅퀴가 갓털을 날리고 있네요...

▲벚나무 옆에서 얌전한척 다소곳하게 있는 엉겅퀴도 보이고...ㅎ

▲능선이 끝나는 지점을 지나면 조망은 없답니다...ㅎ

▲땅은 바짝 매말라 있네요...먼지가 날릴 정도로...ㅎ

▲색감이 아주 고운 패랭이도 담아주고...

▲짚신나물도 만났는데 바람이 어찌나 불어대던지...ㅎㅎ

▲색감이 짙은 패랭이꽃을 넣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ㅎ

▲아침에 만났던 산해박을 또 만나고...ㅎ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 벚나무 그늘을 내려갑니다.

▲S라인으로 자라는 참나리도 보이고...

▲바람이 부는 반대방향으로 불들이 고개를 숙이네요...ㅎ

▲바위채송화도 한번 더 담아주고...

▲모시풀도 바람에 많이 흔들리네요...

▲미국자리공은 사람들이 나물을 해 먹는다고 많이 꺾어갔는데도 아직 남아있는게 더 많네요...

▲파리풀...바람이 불어서 아예 주저앉아 바람이 잠잠해질때를 기다려서 담아왔습니다...ㅎ

▲파리풀의 안쪽을 볼려고 신경쓰서 담아왔는데도 잘 안보이네요...ㅎ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됩니다...

▲아침에 올라왔던 나무계단을 내려가고...

▲안민고개 옆에 주차해둔 차를 수거해서 집으로~~ㅎㅎ



감사합니다.

더위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