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금정산 하늘릿지 04

싸나이^^ 2019. 7. 5. 07:37
728x90
반응형

2019.06.30 금정산 하늘릿지로 하산을 하며...


▲금정산 제일 앞쪽 기암들을 한번더 담아주고...

▲왔던 길을 되돌아 내려갑니다.

▲저 바위도 이름이 있을거 같죠 ? 

▲돌양지꽃도 아름답게 피고있고...

▲여긴 거의 화원 수준으로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있네요...

▲내려가면서 우뚝 솟아있는 바위를 모델로...ㅎ

▲올라올때 조금 가파랐던 구간인데 손으로 양쪽을 잡고 가면 되더라구요...ㅎ

▲삿갓처럼 올려져 있는 바위도 보이고...

▲이젠 금정산 정상이 저만치 멀러지네요...

▲솔숲에서 점심을 먹고나와서 참싸리꽃도 만나고...

▲저 안쪽이 솔숲인데 그늘이고 솔바람이 솔~솔~~불어서 아주 좋더라구요...ㅎ

▲고당봉으로 갈때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못찍었던 조망터로 나가보았습니다.

▲아래쪽을 보니 암릉 군락이 멋지네요...

▲제주도에 가면 먹을 수 있는 혹돔 한마리가 입을 벌리고 있는 바위도 보이고...ㅎ

▲멋진 조망터에서 기념사진도 찍고...ㅎ

▲늘 입을 꼭 다물고 찍었는데 이번엔...ㅎ

▲바위가 말안장처럼 생겨서 타보는데...

▲타는 모습을 다 찍었더라구요...ㅋㅋ

▲그런데 바위를 타기가 쉽지 않네요...

▲드디어 말 안장바위에 안착~ ㅎ

▲오빤 강남스타일~~♬ ? ㅋㅋ

▲바위가 상당히 불편했답니다...다음에 가실 기회가 있으시면 한번...ㅎㅎ

▲다리가 잘 벌어지는 사람은 그나마 편안하게 앉을 수 있지만...ㅎ

▲아고...가랭이 찧어지겠다요~ ㅋㅋ

▲유유히 흐르는 낙동강을 하염없이 바라보기도 하고...ㅎ

▲있는폼 없는폼을 다 잡아봅니다...ㅎ

▲바위가 평평하지 않아 자세가 잘 안나오네요..ㅋ

▲아직 가야할 하늘릿지가 살짝 걱정이 되긴 했지만 지금은 즐겨야겠죠 ? ㅎ

▲뒤쪽 하늘릿지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미역줄나무가 열매를 많이 맺고있는 아이도 보이네요...

▲조금만 더 가면 하늘릿지를 만날 수가 있겠죠 ? ㅎ

▲하늘릿지 아래쪽도 온통 암릉이더라구요...

▲이런 멋진 조망터에서 파노라마 사진은 기본이겠죠 ? ㅎ

▲저 멀리까지 다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이정도면...ㅎ

▲조금더 진행을 해서 하늘릿지 바로 옆쪽에 있는 바위로 올라가 보고...

▲눈을 감은거 같아 한번더...ㅎ

▲바위에 앉아서 사진을 찍는게 안정적이고 편안하네요...

▲그렇다고 드러눕지는 마세요~ ㅎ

▲왜냐하면 자세가 영~~안나오더라구요...ㅎ

▲이 바위 끝에도 샘물이 솟아나나 ? ㅎㅎ

▲아름다운 바위를 담아주고...

▲암릉지대라고 적힌 하늘릿지로 내려갑니다.

▲키가 작은 산죽길을 지나서 나가면...

▲깍아지른듯한 바위가 나오고 그 앞엔 마애여래입상이 보이더라구요...

▲길 표시는 전혀 없어서 이리 저리 올라가 보았습니다.

▲바위 제일 끝쪽으로 갈 수는 없더라구요...

▲쌓아올려놓은듯한 아름다운 바위들...

▲바위를 자세히 보면 사람들이 밟고 다닌 흔적이 보여 그곳을 따라서 갔습니다.

▲바위를 타고 넘어가는 길이었는데 오호...

▲이 바위가 그 유명한 개뼈다귀바위구나...ㅎㅎ

▲개뼈다귀처럼 생긴게 맞죠 ? ㅎㅎㅎ

▲바위 제일 난간으로 나가보았더니 돌양지꽃이 ? ㅎ

▲아주 풍성하게 잘 자라고 있네요...ㅎㅎ

▲개뼈다귀바위를 넣어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하늘릿지의 상징인 개뼈다귀바위는 조망이 좋아서 더 빛나는듯...ㅎ

▲방향을 바꾸어서도 ? ㅎ

▲이번엔 개뼈다귀 바위를 타봅니다.

▲이번에도 강남스타일 ~ ♬ ? ㅎㅎ

▲오빤 강남스타일~~옵~옵~오~~♪ ㅋㅋㅋ

▲난리가 났네요 났어~~ㅎㅎ

▲그럼 하늘릿지를 둘러볼까요 ?

▲멀리서 보았을때보다 가까이에 가서 보니 더 멋지네요...

▲아...저곳이 통천문이구나...저 바위를 넘어서 가면 개뼈다귀바위가 있거던요...ㅎ

▲통천문은 오르기가 쉽진 않더라구요...ㅎㅎ

▲배낭이 작은 사람은 괜찮겠지만 크고 무거운 배낭은 고생을 하겠더라구요...ㅎ

▲이번엔 낭떨어지 끝쪽으로 나가보았습니다...어질어질~~으~~

▲난간이 얼마나 아찔했던지 제 인상좀 보세요~ ㅠㅠ

▲아름답고 멋진 암릉군락 사이를 이리 저리 다 다녀보고 내려갔습니다...



감사합니다.

폭염에 건강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