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연꽃 테마 파크 02

싸나이^^ 2019. 6. 24. 09:07
728x90
반응형

2019.06.22 함안 연꽃 테마파크를 다녀오며...

▲연밭 사이로 나있는 엄청나게 큰 징검다리....ㅎ

▲이 아인 뭐가 그리 부끄러운지...ㅎㅎ

▲활짝 피고있는 연꽃도 보이네요...

▲연꽃잎 하나를 떨어진줄도 모르고 피고있네요...ㅎㅎ

▲이번주말이면 활짝핀 연꽃을 볼 수 있겠죠 ? ㅎ

▲주중에 비소식이 있긴 하지만....

▲아름다운 아라홍련...참 곱게 피고있네요...ㅎㅎ

▲만개해서 만신창이가 되어가는 연꽃도 보이네요....ㅎ

▲그래...고생많았어~~ㅎㅎ

▲연꽃잎을 한곳에 모아놓은걸 봐서 저 아인 아주 깔끔한 성격을 가진듯...ㅎㅎ

▲햇살에 한껏 몸을 맡기는 연꽃은 안쓰럽기까지 하네요...ㅎㅎ

▲세상구경에 신바람난 아이도 보이고....ㅎ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은듯한 연꽃도 있네요...ㅎㅎ

▲연꽃도 사람들의 손금처럼 꼭 같은건 하나도 없네요...ㅎ

▲어 ? 벙어리장갑도 한개가 보이는데요 ? ㅎㅎ

▲오...이 가족은 완전 신바람이 났군요....ㅎㅎ

▲무더위속에서도 아름다운 연꽃들 때문에 피곤하진 않더라구요...ㅎ

▲근데 땀은 엄청 많이 흐르는...ㅎㅎ

▲꽃봉우리가 점점 더 크게 자라는 연꽃...

▲그러다가 꽃잎을 하나씩 펼치는....

▲아름다운 모습에 흠뻑 빠져봅니다...

▲짙고짙은 녹색속에 연분홍 연꽃 한송이...ㅎ

▲이 아인 마치 목도리도마뱀처럼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ㅎ

▲하도 신기하게 생겨서 한번 더 담아주고...ㅎ

▲크다란 돌다리를 건너서 갑니다...

▲걷다가 피곤하면 쉴수 있는 쉼터도 있더라구요...ㅎ

▲개망초와 소리쟁이는 아주 친하게 지내는듯...ㅎㅎ

▲의외로 나이드신분들이 찾아오셨더라구요...ㅎ

▲장미터널 앞쪽 벤치에서 물도 한모금 마시고...ㅎ

▲이 연이 빅토리아연인가요 ?

▲빅토리아연꽃은 밤에만 핀다고 하던데...

▲연꽃을 보고 나가는데 큰 새 한마리가 날아가네요...

▲그리고는 건너쪽에 사뿐히 내려앉더라구요...ㅎㅎ

▲사진을 찍고있으니까 재빨리 날아가는....ㅎ

▲카메라를 들어 날아가는 보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하늘높이 높이 날아오느네요...ㅎㅎ

▲짜슥~~뭐가그리 급해서 빨리 날아가냐 ? ㅎㅎ

▲수련은 아직 피지않은게 더 많더라구요...

▲연잎속에서 고개를 내밀고있는 수련...

▲연꽃을 보고 나오는데 부들에 벌들이 있던데...부들에도 꿀이 있는듯...ㅎ

▲수정이 된 부들은 이런 모습 ? ㅎㅎ

▲연못가에서 피고있는 수레국화도 담아보고...

▲코스모스도 보케를 만들어서 담아줍니다...ㅎㅎ

▲팻말끝에 앉아있는 잠자리 보이고...

▲지칭개도 보이네요...

▲금계국에 나비 한마리가 날아와서 앉아있는 모습도 담아보고...ㅎ

▲되돌아 나오면서 흰장미꽃도 담아봅니다...

▲700년의 잠에서 깨어난 아라홍련이라고 쓰여있네요...700년이라...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