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05.12 합천의 감암산과 황매산을 다녀오며...


▲천황재의 계단을 오르다 보면 조망이 아주 멋진곳이 나옵니다.

▲철쭉평원과 함께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보고...

▲깊고 깊은 산골마을...그런데 저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도 깊을까요 ? ㅎ

▲물질만능주의가 팽배해 지면서 농촌 마을의 인심도 이젠 옛말이 되었겠죠 ? ㅠㅠ

▲농촌에 살면서 건강하게 사는것 이상으로 행복하게 사는것도 중요하잖아요...ㅎ

▲조망이 끝내주는 난간에 앉아 사진도 찍어보고...ㅎ

▲바람이 불어 배가 완전....ㅋㅋ

▲배가 나오던 말던 기분만 좋으면 ? ㅎㅎ

▲뽀족한 바위로 뛰는데 사진을 찍으셨더라구요...ㅎㅎ

▲지나온 감암산을 배경으로...

▲나무계단이 없었을땐 이 바위쪽으로 올라왔을텐데...아주 위험한 코스였겠죠 ? ㅎ

▲싱그러운 나뭇잎과 철쭉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

▲이런 곳에서 기념사진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 ㅎㅎ

▲아름다운 철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싶으면 또 1년을 기다려야 하잖아요...ㅎ

▲사진을 찍으면서 실컷 놀았으니 이젠 점심을 먹으러 가야겠죠 ? ㅎ

▲밧줄을 잡고 올라가야하는 구간을 오르면...

▲환상적인 철쭉평원이 펼쳐진답니다....ㅎㅎ

▲멋진 암릉으로 이루어진 봉우리도 보이고...ㅎ

▲점심을 먹고 철쭉군락지로 올라가는데 환상적인 모습이 펼쳐지는...

▲조리개를 조금 더 열어서 아름다운 철쭉을 담아보았습니다.

▲오호...이건뭐 산에 양탄자를 깔아놓은건가요 ? ㅎ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더라구요...ㅎ

▲숱한 사람들이 찾아오는 이유가 ? ㅎㅎ

▲이렇게 멋진 풍광이 펼쳐지는곳을 그냥 지나쳐 간다 ?

▲그런 일은 있어서도 안되고 있을 수도 없는 ? ㅋㅋ

▲마음도 편안하고 기분은 날아갈듯 좋더라구요...ㅎ

▲다시 전망대쪽으로 올라가 볼까요 ? ㅎ

▲오르다 눈을 돌리면 어느곳이던 온통 꽃세상입니다...

▲아름다운 철쭉을 즐기는 사람들도 보이고...

▲다들 기념사진을 멋지게 담느라 여념이 없네요...ㅎ

▲이런곳에서는 정신줄을 살짝~ 놓아도 되겠죠 ? ㅎ

▲아름다운 철쭉평원을 가만히 바라만 보아도...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더라구요...ㅎㅎ

▲전망대에 올라와서 황매산 정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뽀족한 바위 위에 올라가도 아주 좋더라구요...ㅎ

▲황매산 철쭉...이정도면 대만족이 아닐까요 ? ㅎ

▲매월 둘째주가 꽃이 피는 시기와 잘 맞아떨어지는...ㅎㅎ

▲산행대장의 산행지 선정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

▲황매산쪽으로 가는데...정말 입이 딱~~벌어지는...ㅎㅎ

▲상춘객까지 많아 더 멋진...ㅎㅎ

▲감암산과 천황재를 오르며 힘들었던 기억은 모두 사라져 버릴 정도로 멋집니다...ㅎ

▲따가운 햇살도 아랑곳하지 않고 늦은 점심을 먹는 사람들도 보이네요...ㅎ

▲산청쪽에서 올라오는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ㅎ

▲황매산 정상까지는 고개 한개만 넘어가면 되는데 사람들이 많아도 너무 많네요...

▲이곳에 배낭을 벗어두고 황매산 정상을 가신분도 계시고...ㅎ

▲황매산 정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포인터...ㅎ

▲지난번에 왔을때도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던...ㅎ

▲붉은 산철쭉이 있어 산도 사람도 더 빛이 나네요...ㅎ

▲황매산 정상을 바라만 보고 모산재로 향합니다.

▲황매산 정상까지는 몇발 되지도 않는데 사람들이 밀리면 하산 시간을 장담할 수가 없잖아요...

▲철쭉평원쪽에 웬 전동 킥보드 ??? ㅎㅎ

▲오토캠핑장 주차장이 있는 특산물 판매장을 지나 모산재쪽으로...

▲닭벼슬바위도 있군요...다음에 오면 한번 가봐야겠는데요 ? ㅎ

▲철쭉재 기간엔 도로 전체가 대형버스 추차장인데 이날은 그정도는 아니네요...ㅎ

▲철쭉 군락지를 지나 모산재로 갈려면 일단 가파른 내리막길로 내려가야합니다.

▲가파른 내리막길을 다 내려오면 덕만주차장으로 가늘 갈림길도 나오고...

▲모산재로 갈려면 가파른 오르막길을 한참 올라가야 한다는...ㅎ

▲멋진 산은 그 모습을 편하게 보여주는적이 없네요...ㅎ

▲그 힘든 길을 올라가는 사람들에게만 멋진 풍광을 보여주잖아요...ㅎ

▲힘들어도 참고 이겨내는 일들의 연속이 산행이고 또 인생사인듯...ㅎ

▲모산재에 도착...정상표석도 담고...

▲차례를 기다렸다가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ㅎ

▲위치를 바꾸어서도 찍어보고...ㅎ

▲황포돛대바위쪽의 멋진 능선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

▲바위에 편안하게 앉아도 보고...ㅎ

▲이번엔 황포돛대바위쪽이 아닌 순결바위쪽으로 하산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