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재약산 02

싸나이^^ 2019. 2. 28. 07:33
728x90
반응형

2019.02.24 밀양의 재약산 관음봉과 문수봉 다녀오며...

관음봉에서 바라본 문수봉과 재약산 정상이 완전 멋집니다.

이렇게 좋은 풍광 앞에서 기념사진정도는 남겨야하지 않을까요 ? ㅎ

역시 위험구간으로 올라오길 잘한듯...ㅎ

고사리분교쪽으로 오르면 밋밋하고 또 계단이 많아 아주 성가시잖아요...

문수봉과 재약산 정상을 한번 더 담아주고...

제일 뒤쪽에 있는 천황봉도 줌으로 당겨봅니다...

천황산 아래의 깊고 깊은 협곡도 담고...

이젠 문수봉으로 가 볼까요 ? ㅎ

문수봉이 가까워지면 천황재에서 천황봉으로 오르는 길이 뚜렷하게 보이네요...

관음봉을 지나면 거리는 짧지만 칼능선도 있고...ㅎ

문수봉 정상에서 풍광을 즐기시는분이 계시네요.

문수봉과 재약산 정상이 아주 멋집니다.

칼능선을 내려와서 위쪽을 보니 이런 모습이네요...

기암괴석들이 즐비한 능선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조금전에 다녀온 관음봉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관음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근데 인물이 너~~무 크게 나온....윽~~ㅎㅎ

돈선생릿지도 좋다지만 이 코스도 너무 좋은...

위험한 구간은 관음봉을 오를때 조금 있긴 했는데 그다시 위험하진 않더라구요...

다시 문수봉으로 올라가 볼까요~ ㅎ

관음봉을 오를때에 비하면 문수봉은 넘 편안하네요....

오른쪽은 사자평이 펼쳐지고...

고사리분교쪽에서 재약산을 오르는 길도 보이고...

편안한 능선길도 나옵니다...길 양쪽엔 진달래 나무도 보이고...

문수봉 앞쪽에도 큰 암릉이 있더라구요...

가는 길에 깊고깊은 협곡도 있고...조심조심~가야합니다...미끄러지면 끝장입니다.

저 멀리 표충사가 까마득히 보입니다.

다시 암릉이 나오네요...밧줄이 있어 쉽게 오를 수 있습니다.

암릉을 오르기 전에 위쪽도 한번 보고...

문수봉 정상에 도착...

같이간 형님은 돈선생릿지를 못탔다고 투덜투덜 하시더니 이젠 마음이 좋아지신듯...ㅋ

이정도의 암릉을 타고 왔으면 되지 않을까요 ? ㅎㅎ

문수봉 정상에서 기념사진도 담아보고...

역광일때는 후레쉬를 터뜨려야 하는데 깜빡한...ㅠㅠ

까마귀 녀석이 자기들 영역이라고 난리를 치면서 날아다니네요...

역광으로 나온 사진에 밝기 조정을 했더니 사진이 너무 거칩니다...

가야할 재약산 정상도 담고...

뒤쪽의 천황산까지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봅니다.

문수봉에서 재약산으로 가는 바위능선...

바위틈엔 구실사리가 자라고 있네요...

가파른 바위엔 밧줄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제일이잖아요...밧줄을 잡고 올라가고...

조금더 진행을 하면 고사리분교에서 올라오는 길과 진불암 갈림길이 나옵니다.

몇년전에 왔을땐 진불암쪽으로 내려갔었는데...

재약산 정상으로 올라가 볼까요~~ㅎㅎ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면서 문수봉과 관음봉도 담아보고...

재약산 아래쪽에도 멋진 바위들이 보입니다.

조금전 그 바위로 올라와서 한숨 돌리면서 휴식도 취하고...ㅎ

문수봉과 관음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다시 정상으로 올라가 볼까요~~ㅎㅎ

조망이 멋진 암릉이 보이는데 다음엔 저 바위도 가봐야겠는데요 ? ㅎ

줌으로 당겨서 보았더니...역시 멋진...ㅎ

재약산 정상엔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정상 옆쪽에 넓은 전망대가 있긴 한데 사람들이 복잡해서 정상 아래쪽 넓은 바위에서 점심을 먹고...

재약산 정상으로 올라갔습니다.

재약산 정상은 의외로 사람들이 별로 많지 않더라구요...

정상 기념사진이 좀 흐릿하죠 ? ㅠㅠ

사진이 너무 작게 나와서 잘랐더니 이렇게 밖에 안되는...ㅠㅠ

재약산 정상 아래쪽 전망대에서 점심을 먹어도 좋은데 나무데크에 흙이 엉망이 되어있네요...

이날도 미세먼지는 여전히 나쁨수준이네요

사자평으로 내려갈때 편안한 길로 가지 않고 저 암릉을 타고 갔는데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3.1절 잘 보내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