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군항제 그리고...

싸나이^^ 2018. 4. 6. 09:37
728x90
반응형

2018. 04. 03 진해 군항제가 열리는 여좌천을 다녀왔습니다.

주차할 곳이 없어서 한참을 돌다가 겨우겨우 주차를 하고...

여좌천의 모습을 일단은 스마트폰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스마트폰도 야경이 아주 잘 나오는데요 ? ㅎㅎ

갤노트5인데도 이렇게 잘 나오니...최신형 폰은 더 잘아오겠죠 ? ㅎ

오른쪽에 있는 학생...설마 저를 보고 폼을 잡고 있는건 아니겠죠 ? ㅋㅋ

화사한 벚꽃과 화려한 조명...

엄청난 인파를 끌어들이기에 충분할듯...ㅎㅎ

다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저도 기념으로다가 셀카를 한번 찍어봤는데...잘 안되네요...ㅋ

카메라 삼각대를 설치해서 담아온 사진인데 스마트폰과는 차이가 있죠 ? ㅎ

형형색색으로 바뀌는 불빛을 담아보고...

셔터속도를 조금 길게해서도 담아봅니다.

가로등아래 빛나는 벚꽃을 담았는데 바람에 조금씩 흔들리네요...

장노출도 길어야 8초정도 ?

단렌즈로 바꿔야 하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줌렌즈로만...

야간촬영...역시 어렵네요...

바람에 조금씩 흔들리는 벚꽃을 제대로 담을 재간이 없더라구요...

조리개는 F8셔터속도는 3, 그리고 ISO100으로 담아본 사진입니다.

셔터속도를 더 길게 주고싶지만 사람들도 지나가고 꽃도 흔들려서...

하여간 화면을 보면서 열심히 담아봅니다...

아무래도 야간촬영은 공부를 더 해야할듯....ㅠㅠ

2018.04.05 아침부터 내리던 비가 점심시간에 잠깐 그치더라구요

그래서 재빨리 카메라를 들고 라일락을 담았습니다...

50mm단렌즈인데 핀이 잘 안맞는것도 같고...

맨날 카메라 가방에만 있던 렌즈라...

단렌즈가 접사엔 딱이잖아요...

태극기를 배경으로도 담아보고...

라일락의 향이 기분을 좋게합니다...

마구마구 피어나는 라일락꽃...

일찍 핀 꽃은 조금 시들시들하네요...ㅎㅎ

빗물을 촉촉하게 머금고 있는 라일락꽃...

창원대로엔 온통 벚꽃잎이 떨어져 꽃길이 되었답니다...

지난주에 피더니 벌써 꽃잎을 떨어뜨린 벚꽃...

화무십일홍...벚꽃을 보면 늘 생각나는...ㅎ

잘나갈때 잘해야하고 있을때 잘해야 하는데...ㅎㅎ

떨어져 누운 꽃잎들을 최대한 낮은 자세로 담아보았습니다.

역시 분위기가 다르네요...

바로 앞쪽에 초점을 맞춰도 보고...

꽃과 잎을 같이 피워내는 아이도 있네요...

조리개를 조절해서 담아봅니다. F2.8...

조리개값 F10...심도가 확연하게 차이가 나네요...ㅎㅎ

영산홍도 빗물을 머금고 있더라구요...

사무실앞 캐노피 아래에서 자라는 다래덩굴도 봄을 맞아 잎을 피우고 있구요...ㅎㅎ 

2018.04.06 연이틀 내린 비로 꽃잎들이 땅바닥에 깔렸습니다.

그야말로 꽃길...ㅎㅎㅎ

봄비에 꽃잎을 털어내고 한결 홀가분한듯한 벚나무...ㅎ

회사의 라일락도 빗물을 다 털어버렸네요....

한껏 멋을 부리며 찐한 향기로 벌과 나비, 그리고 사람까지 유혹을 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