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남 여수 야유회 03

싸나이^^ 2015. 7. 16. 11:41
728x90
반응형

 2015. 07.11 오동도를 나와서 향일암으로...

 입장료 2,000원을 내고....입구에 세워진 거북용 ?

우산을 안가져가서 비옷을 입고... 

절을 세울때 공양을 한 사람들의 이름이 빼곡히 적힌.... 

 금오산향일암....

 용조각을 한 기둥....

 올라가는 길은 두군데...계단길과 완만한 도로길이 있답니다....

 커다란 바위가 인상적이네요...

 저 사이로 들어가면 대웅전이 나온다네요... 

 바위에서 자라는 고사리과 식물....줄기를 보니수령이 꽤 오래된듯합니다...

 삼성각으로 올라가는길....

 비때문에 조망은 포기....ㅎㅎ

 대웅전의 처마와 풍경....

 향일암엔 온통 거북모양의 돌이 저렇게 올려져 있던데...돌 위에는 백원짜리 동전도 있고...

 비를 맞으면서 기념촬영을....ㅎㅎ

비가 내리는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대웅전의 단청....

 종루의 단청...연꽃이겠죠 ? ㅎㅎ

 대웅전엔 여의주를 물고있는 용 2마리가 있네요... 

 금빛의 부처님도 계시고...

 바위엔 동전들이 많이 올려져 있던데....

 빗방울이 점점더 세지네요...

 누군가의 소원을 담고 있는듯한 동전들...

 천수관음전으로 가보았습니다...

 천수관음보살이죠 ?

 바위틈을 지나가기도 하고.. 

 바위틈이 좁고 어두운....

대웅전에 그려져있는 벽화... 

 향일암 기념사진....너무 어렵네요....꼴도 웃기고요....ㅋㅋ

 비때문에 야외에서 기도를 하는 사람은 없는...

 원효스님의 좌선대라고...하얗게 보이는거는 전부다 동전이랍니다..

 여수 앞바다를 바라보는 거북들....

 관음전으로 올라가니 비가 더 오네요...현판만 찍고..ㅎㅎ

 카메라 렌즈에도 빗방울이....

거북이 머리에 올려진 동전이 빗물에 튀는걸 찍는다는게....ㅎㅎ

 향일암을 한바퀴 돌고 내려오니까 비가 좀 수그러드는....ㅋㅋ

바다도 잠잠해지고...ㅎㅎ 

기념촬영을 하라고 그려진곳에서...

아고...바지는 내릴걸그랬나 ? ㅋㅋㅋ

 

태풍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다죠 ?

대비 잘 하시고 행복한 여름날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