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 계곡 01

싸나이^^ 2015. 4. 7. 09:54
728x90
반응형

2015. 04. 05 이웃님들의 꽃소식에 의림사 계곡을 찾아갔습니다. 

 

날씨는 잔뜩 흐려있고.... 

 계속되는 비로인해 계곡물이 많이 불었네요...

 그래도 꽃을 볼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젤 먼저 현호색이 반겨주네요...이거 기대가 점점...ㅎㅎ

 남산제비꽃인가요 ?

 아주 많이 피고있네요...작년에 해심님한테 야무지게 배웠는데...올해 보니 또 기억이...ㅋㅋ

의림사 앞의 벚꽃은 지금이 만개인듯... 

 나무들도 봄비를 맞아 파릇라릇 자라고....

 이번에도 계곡을 따라서 갑니다...

 깊은 저수지를 바라보면서 자라는 나무는 더 멋스러워 보이네요...ㅎㅎ

 복사꽃도 이젠 잎을 피우고있네요....

 싱그러운 나뭇잎을 담아봅니다...

 작년에 갔었던 그 계곡엔 물이 많이 불어있네요...

 모드를 바꿔서...역시 삼각대가 필요한데...ㅎㅎ

 자동으로도 담아보고...

 혼자서 생쑈~를 해 봅니다....ㅎㅎ

 삼자닥나무는 지천에 널려있네요...

 작년에도 저곳에서 꽃을 피우더니....올해도 어김없이 피고있네요...참 신기하기도한....

 바람난여인 ? 아고.....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곡을따라 계속 올라보았습니다...

시원한 물줄기가 힘듬을 잊게하네요...ㅎㅎ

 바람난 여인....아고....늦어도 너~무 늦어버린.....ㅎㅎ

 속타는 내 맘을 아는지 모르는지 무심한 삼지닥나무는 방긋방긋이네요....ㅎㅎ

 얼레지...이미 씨방을 만들어버린....

비때문에 물이 많아서 계곡을 따라 오르기가 힘드네요...

 

일주일만 일찍 왔었어도 방긋방긋웃는 엘레지를 만날 수 있었을텐데....ㅠㅠ

혼자서 작년에 와서 즐거웠던 기억도 더듬어보고...ㅎㅎㅎ

 

활기찬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