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담양 추월산 01

싸나이^^ 2015. 3. 23. 16:25
728x90
반응형

2015년 3월 22일 전남 담양의 추월산을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밀재에서 추월산 정상 - 보리암 정상 - 보리암 - 담양호 관광단지로 하산... 

 밀재를 찾는다고 꼬부랑 꼬부랑 길을 버스로 이동하여 출발~

 어라...2.4Km면....한시간이면 족할듯....ㅎㅎ

 봄산행인데 완전 겨울분위기입니다...

 온 산을 다 뒤져봐도 꽃이라고는 이 생강나무뿐이네요...삭막하네~~~ ㅎㅎ

 소나무도 거의 보이지 않고...

 울창한 활엽수만 즐비하네요....

이 소나무는 참 요상하게도 생겼던데...우여곡절이 많은듯....ㅎㅎ

 소복하게 쌓여있는 낙엽을 밟으며....

 평탄한 길이 이어지기도 하고...

 노란 꽃이 피고 있던데...잔디종류겠죠 ? ㅎㅎ

 가파른 오르막 두어개만 넘었는데....

 추월산 정상이 바로 코앞에 나타납니다...ㅋㅋ

 정상은 아주 가파른 바윗길이네요...

 정상에서의 조망...그렇게 좋진 않네요...ㅎㅎ

 이런 길을 올라야 합니다....그다지 위험하진 않더네...

봄이 다가왔는데도 아직까지 낙엽을 달고있는 나무....ㅎㅎ 

 소나무는 보기 힘들지만 아주 멋진....ㅎㅎㅎ

 정상을 향하는 발걸음이 짧은 산행거리때문인지 다들 가볍네요..

 정상석을 열심히 담는 사람도 있고....

추월산 정상이라...ㅎㅎㅎ 

 까칠할배님께서 지적하신 모자...우째 괜찮아보입니까 ? ㅋㅋ 

 사진찍는데 장난치기 있기엄끼 ? ㅋㅋㅋ

 정상 옆 높은 바위위에서 점심을 먹고...봄햇살이 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

 점심을 먹고...한숨 자고싶은 충동이 있었지만....갈길이 먼 관계로다가....ㅎㅎ

 삭막한 분위리를 달래준 생각나무꽃....

 저곳에 올라서니 담양호가 살짝 보이던데....

 그간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봅니다...ㅎㅎ

저 멀리 담양호를 가르키며....ㅎㅎㅎ

 

어젠 정말 날씨가 좋더니 오늘은 바람이 살짝 차갑습니다.

봄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