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시루봉 02

싸나이^^ 2014. 3. 20. 08:33
728x90
반응형

시루봉을 뒤로하고 차량 관계로 올라온 코스로 하산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다들 기분좋게 두런두런 이야기도 나누며 내려가네요...

 바람재에서 쭉 가면 천자봉으로 가는길입니다....

 안만고개쪽은 여전히 조망이 좋지 못하네요....

 가파른 나무계단을 다시 내려갑니다...

 내려가면서는 여유가 좀 있어서 야생화가 있나 계속 레이다를 작동해 보지만....

 울창한 편백나무와 벗나무 사이엔 그 무엇도 자라기 힘들듯...

 약수터로 내려가 나선형 길이 아름답습니다...

 등산로에서 조금 떨어진곳에 파란색의 뭔가가 있어서 갔더니....이게 뭐죠 ??? ㅋㅋ

 야생화를 만나는걸 포기하고 바로 내려갑니다...ㅠㅠ

 오래된듯한 왕벚나무가 시루봉에서 왕초노릇을 하고 있네요....ㅎㅎ

 올라올때 멀리서 담아서 진달래가 긴가민가 했죠 ? ㅎㅎ

 진달래가 맞습니다 맞고요...ㅎㅎ

 단렌즈로 AF로 놓고 한번 담아봅니다....역시 망원과는 다르군요....ㅎㅎ

 도심을 배경으로...

 벚나무도 꽃을 피울려고 저러고 있네요...

 두릅나무도 잎을 피우려고 준비중이네요...

 매화는 거의다 피어서 이젠 지고 있는듯합니다.

 이번주에 광양 매화축제가 있다더니...좀 늦는거 아닌가요 ? 여긴 거의다 피고 이젠 지고 있는데....ㅎㅎ

 야생화 구경도 못한 아쉬움을 달래라고 등산로 앞에 작은 꽃집이 있네요....앗싸~~ ♬

 다육이도 부지런히 꽃을 피우고 있네요...

 이름은 모르지만 좀 야한녀석도 있네요....ㅎㅎㅎ

 집으로 바로 가는 길이라면 이 꽃을 사가고 싶었는데....

 패랭이꽃은 벌써 지고있네요....ㅎㅎ

 선인장도 험악한 가시속에 꽃을 피우고.....ㅎㅎㅎ

 하산해서 점심은 기업사랑 공원에서 먹기로 하고 우리회사의 공원으로....

 공원에서 맛난 점심을 먹고...기념촬영....ㅎㅎㅎ

창원 가음정동 끝에있는 기업사랑공원인데 많은 기업들이 갖가지 형태의 공원을 만들어 놓았네요...근데 아직 공사중이라 완공은 시간이 좀 걸릴듯...

 

봄비가 조금씩 내리는 아침입니다.

이 비에 미세먼지와 황사가 다 없어지기를 바래봅니다....ㅎㅎ

 

즐거운 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