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야테 야유회

싸나이^^ 2013. 8. 16. 13:38
728x90
반응형

2013. 08. 15 광복절...야간에 테니스를 치는 모임에서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대부분이 직장인이다보니 주말엔 시간도 잘 안맞네요....해서.....ㅎㅎ 

 

▲진해 장복테니스코트옆에 있는 NC 2군이 사용하는 야구장....2군 경기는 오전 10시부터 열린다고 하네요...젤 더울때....ㅎㅎ

▲저 멀리 진해시의 상징인 탑도 보이고....

 ▲아름다운 장복테니스장....사방으로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답니다....봄이되면 온통 꽃들로...

 ▲오전 11시쯤....열성적인 여성회원님들이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네요....ㅎㅎㅎ

▲ 코트가 비지가 않아서 그늘에서 대기중....날씨 더워도 너무 덥다는....ㅠㅠ

 ▲테니스게임을 마치고 샤워후 백숙집으로 이동....

 ▲대학 후배와 함께....연식 차이가 제법 많이 나죠 ? ㅋㅋ

 ▲백숙을 먹고 선흥사로....

 ▲선흥사로 올라가는 길목에 옛날 디딜방아가 눈에 들어오네요...기억 나시죠 ? ㅎㅎ

▲계곡엔 물이 거의 없다는....

▲물이 조금이라도 있는 곳엔 피서객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네요...

▲성흥사 뒷쪽에 있는 굴암산.....

▲오후 햇살이 따갑습니다...

 ▲성흥사 앞에있는 논에 코스모스를 심어놓았네요....

 ▲코스모스밭이 되었다는....

 ▲절 입구엔 석탑도 있고....

 ▲성흥사 입구...

 ▲입구엔 여러가지 꽃들이 많았습니다...

 ▲키가 작은 숏다리 해바라기도 있고....ㅎㅎ

▲대웅전 옆엔 커다란 배롱나가 있네요....

 ▲대웅전....

▲범종각...

 

 

 

 

 

 

 

 

 

 ▲예쁜 나비가 앉기를 한참 기다렸다는....ㅎㅎ

 ▲성흥사계곡엔 물이 거의 없네요....

 ▲물이 조금 고여있는곳엔 아이들이 즐겁게 물장난도 치고.....

 ▲도로가에 있는 옥수수밭....옥수수는 다 꺾어간듯....ㅎㅎ

 

 ▲저희들이 갔던 백숙집...음식이 깨끗하고 맛있네요....

 ▲옛날집을 그대로 보존해서 식당으로 이용하고 있네요....

 ▲진해 시내....안녕하세요 ? 어서오세요 ? 하길래 봤더니....쌕시한 마네킹이 ? ㅋㅋㅋ

 ▲진해 복집에서 간단하게 한잔을 하고...시원한 복국이 인상깊네요....ㅎㅎ

▲모임의 마지막은 노래방이죠 ? ㅎㅎㅎ

1인당 1.2곡씩 부르고 각자 집으로....ㅎㅎ

 

멋진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