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1반님네 봄나들이...

싸나이^^ 2013. 6. 7. 13:13
728x90
반응형

신록이 푸르른 어느날...이웃인 1반님네 농장을 찾아갔습니다....네비를 찍어서 갔는데....산쪽으로 안내를 하네요....ㅎㅎㅎ

 한참을 헤매다가....어라 ? 1학년 1반 ??? ㅋㅋㅋ 저기구나~~~ㅎㅎㅎ

 농장 입구에 걸린 문패.....ㅎㅎ

 농장 주변엔 야생화들이 많이 피고 있었습니다...

 요즘 들판에 젤 흔한 개망초꽃....

 석류꽃.....

 석류꽃이 필려고 하는녀석도 있고...

 탐스럽게 익어가는 복숭아...

 복숭이 제법 크게 열렸죠 ?

 이 꽃이 제법 많이 피고 있던데....

 클로바 꽃....어릴때 시계나 반지를 만들었던 기억도 나죠 ? ㅎㅎ

 작은 연못에서 놀고있는 개구리....

 사람이 가도 도망가지도 않고 떡 버티고 있는 고약한 녀석이네요....

 임신중인 까칠한 강쥐.....

 개구리가 놀고있는 연못 옆에 또다른 연못에 피고있는 수련....

 간판이 앙증맞지 않나요 ? ㅋㅋㅋ

 농장 주위에 심겨져 있는 음나무...

 가죽나무와 과실수도 보이네요....

 이건....금낭화....ㅎㅎㅎ

 동네 사람들이 벨려고 하는걸 못베게 했다는 어마어마한 키를 자랑하는 미류나무....꼭대기에 조각구름이 걸릴듯하죠 ? ㅎㅎ

 비타민 A가 풍부한 돈나물....

 이젠 꽃이 피어서 먹긴 좀 그럴듯....

 이녀석 이름은 모르겠네요...참 흔한꽃인데...

 이건 괴불주머니죠 ? ㅎㅎ

 뱀딸기....먹어도 된다고 하던데....어쩐지 먹긴 좀....

 농장 전체가 대봉과 단감나무로 이루어진....중간 중간에 밤나무와 포도나무와 야생화들도 있고...참 편안한 농장이었습니다...

 

이웃님...늘 밝고 환한 웃음 나눠주시고 행복한 농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