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할미봉 03

싸나이^^ 2023. 12. 13. 06:16
728x90
반응형

2023.12.10 할미봉 정상을 지나 서문바위쪽으로 하산을 하며...

 

▲형제바위에 하트모양의 바위에 올라 멍때리기도 하고...

▲그리고 기념사진을 남겼는데...

▲폼이 엉거주춤~이 되어버렸더라구요...ㅎ

▲할미봉 정상엔 같이 점심을 먹기 위해 일행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네요...

▲이제 삼형제바위를 내려가서...

▲할비봉으로 가야 하는데...

▲조금전에 다녀온 삼형제 바위가 한눈데 들어오더라구요...

▲마지막 직벽 구간은 올라갈땐 그다지 어렵지 않네요...

▲다시 배낭을 매고 할미봉으로 올라 가는데...

▲역시 아찍한 삼형제바위가 보이고...

▲그리고 할미봉 정상으로 가는 길엔 밧줄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삼형제바위를 바라보며 멍때리기도 하고...

▲그리고 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할미봉에서는 삼형제바위가 최고인거 같더라구요...ㅎ

▲할미봉 정상석에 붉은 글씨가 특이하네요...ㅎ

▲정상석에서의 기념사진을 삼세번...ㅎ

▲가운데...

▲그리고 옆쪽으로 옮겨서 한번 더...ㅎ

▲점심은 일행분들과 함께 먹었는데...

▲즉석에서 썰어 먹는 족발이 인기가 높더라구요...ㅎ

▲그리고 이젠 봄동철이라 달달함까지 있어 한맛이 더 났습니다.

▲김장김치에 계란말이가지 푸짐하게 한상을 차려서 점심을 먹고...

▲하산을 하였는데...

▲서봉을 다녀오기엔 시간적으로 무리일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서봉과 남덕유산이 보이는 조망터로 나가서...

▲파노라마 사진을 찍었는데...

▲미세먼지와 흰구름때문에 조망이 좀...ㅎ

▲서봉을 지나 교육원으로 하산을 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하지만 서봉으로 가면 서문바위와 대포바위를 만날 수가 없습니다...

▲서문바위로 내려가는 길은 아주 험악했는데...

▲다행히 얼음이 얼지 않아 미끄럽진 않더라구요...

▲잡목들 사이에 선바위도 보이고...

▲그리고 고래를 닮은 바위도 보이네요...

▲계속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다가...

▲대포바위 이정표가 이곳에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조망이 멋진 바위가 있어서...

▲내려가면서 후딱 기념사진만 찍고...

▲아래쪽을 보았더니 대포바위가 보이는...ㅎ

▲다시 가파른 내리막 길이 나오는데 길 양쪽에 안전줄이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내리막을 지났더니 작은 목교도 나오고...

▲다시 가파른 바윗길이 나오네요...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도 보이고...

▲그렇게 내려왔더니 아주 큰 바위가 보이더라구요...

▲오호...이 바위가 바로 서문바위네요...

▲주변에 다른 바위들도 없는데 어떻게 저런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