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11.25 내수면 환경생태공원의 화려한 단풍에 빠져봅니다

 

▲물억새와 단풍은 해와 달처럼 만날 수 없는 사이 ? ㅎ

▲화려한 단풍을...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 보았습니다.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있지만...

▲거리가 멀어서 초상권 문제는 없을거 같더라구요...

▲파노라마 사진이 생각보다는 넓게 나와서...

▲일단은 기대를 해 봐도 될거 같더라구요...ㅎ

▲시간이 지날수록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네요...

▲이번엔 도로쪽에 있는 단풍나무도 담고...

▲팽나무는 잎을 거의 다 털어낸 상태라 썰렁함마져 느껴지네요...

▲카메라를 세워놓고 사람들이 안보일때까지 기다렸는데...

▲사람들이 계속 지나다녀서 더 이상은...ㅎ

▲그래서 뒷모습이 나오는 사진과...

▲사람들이 나오지 않는 사진을 담았는데 타이밍을 맞추기가 여간 어렵지 않더라구요...ㅎ

▲환경생태공원에서 가장 멋진 포토라인에서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화려한 단풍때문에 얼굴까지 붉게 물든 날이었습니다...ㅎ

▲연못에 물닭 한마리가 보여서...

▲재빨리 사진을 찍었는데...

▲고맙게도 앞쪽으로 나오기까지 하네요...ㅎ

 

▲아름다운 모델과 함께 오신 작가님들도 몇몇 보여서...

▲혹시 아는 사람이 있나 하고 봤더니 모르겠더라구요...ㅎ

▲그렇게 연못을 한바퀴 돌아 나왔더니...

▲벤치엔 사람들이 더 많아졌더라구요...ㅎㅎ

▲사진을 다 담고 나가는데 팬지꽃이 방긋방긋 웃어주네요...ㅎ

 

※ 블로그는 배경음악과 함께 아래 유튜브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