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 주차장...

▲주택가쪽에 주차를 하고 여좌천을 따라 가는데 꽃댕강나무가 보이네요...

▲춘추벚꽃은 너무 높이 달려있어 사진찍기가 어렵더라구요...ㅎ

▲춘추벚...봄과 가을에 꽃이 핀다고...ㅎ

▲환경생태공원 안내도도 담고...

▲연못쪽으로 들어갔더니...

▲벤치에 앉아 가을을 즐기고 계시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요...ㅎ

▲올해 단풍은 예년에 비해 못하던데 이곳 역시...ㅎ

▲프라다나스 나무는 열매를 주렁주렁 매달고 있네요...

▲갈대숲도 보이고...

▲거미줄엔 벌레가 아닌 억새풀 갓털씨가 잔뜩 달려있더라구요...ㅎ

▲털머위엔 벌과 곤충들이 부지런히 날아다니고 있네요...

▲털머위꽃도 자세히 보면 예쁘네요...ㅎ

▲작은 꽃등애가 꿀을 열심히 따고 있어서 담아주고...

▲왕버들은 여전히 푸르름을 간직하고 있네요...

▲오늘은 물바람이 있어서 반영은 기대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오호...애기단풍이 보이네요...

▲올해는 이곳 역시 단풍이 그닥 화려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화려한 나무를 찾아서 담고...

▲붉게 물들고 있는 단풍도 보이네요...

▲팽나무도 차츰 노랑색으로 물들고 있네요...

▲당신의 뱃살 안녕하십니까 ? ㅎ

▲가장 좁은 문으로 들어갔더니 겨우 겨우 빠져나갈 수가 있더라구요...ㅎ

▲두번째 문은 쉽게 통과가 되는...ㅎ

▲연못을 한바퀴 돌아보면서...

▲장복산 정상도 담고...

▲한가로이 떠있는 천둥오리도 보이더라구요...

▲팽나무도 노랑색으로 물들면 참 예쁜데...ㅎ

▲팽나무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팽나무 잎을 자세히 보았더니 열매까지 달려있더라구요...ㅎ

▲단풍이 없어 아쉽지만...

▲파노라마 사진은 담아가야겠죠 ? ㅎ

▲파노라마 사진도 매년 같은 장소에서 담아놓으면...

▲먼훗날 귀한 자료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 ㅎ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네요...

▲물억새는 갓털씨글 날려보내고 있네요...ㅎ

▲단풍은 조금 더 있어야...

▲화려한 색갈로 물들지...

▲아니면 올해는 저렇게 끝을 낼지 모르겠네요...ㅎ

▲애기단풍이 화려한 나무에 도착을 했더니...

▲이제 조금 물이 들어가고 있더라구요...

▲몇해전 그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매년 이렇게 오고 있는데...ㅎ

▲올해는 너무 빨리 온거 같네요...ㅎ

▲꽃도 단풍도 그 시기를 잘 맞춘다는게...

▲여간 어렵지 않는거 같더라구요...

▲팽나무 역시 올해는 잎이 많지 않네요...

▲아름답게 물든 팽나무와 반짝이는 윤슬이 참 멋진 곳인데...

▲올해는 기대를 할 수가 없네요...

▲그래도 파노라마 사진은 담아가야겠죠 ? ㅎ

▲이럴때 오리라도 날아주면 더 좋을텐데...ㅎ

▲수령이 오래된 나무는 키를 더 크게 키워내고 있네요...

▲이번엔 연못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유영을 즐기는 잉어가 보여서...

▲멍때리기를 하면서...

▲잉어의 모습을 담아보고...

▲잉어들이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모여들고 있네요...

▲아마도 먹이를 얻어먹곤 해서 습관적으로 사람들 주변으로 ? ㅎ

▲잉어를 담고 나가는데...

▲작은 새 한마리가 날아오더니 나뭇가지에 앉더라구요...

▲그래서 재빨리 사진을 찍었더니 포즈까지 취해주네요...ㅎ

▲단풍은 이번주말쯤 가면 좋을것 같네요...

▲저는 시간이 안될거 같은데...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이번주말쯤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신책로을 나갔더니 식재해 놓은 꽃베고니아가 있더라구요...

▲나가면서 춘추벚꽃을 한번 더 담고...

▲벚꽃은 꽃이 피고나서 잎이 나오는데...

▲춘추벚은 꽃이 피고나면 잎이 나올까요 ? ㅎ

▲괜히 엉뚱한 생각이 들어서 잎을 찾아보았더니...

▲이렇게 잎이 있긴 있더라구요...ㅎ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춘추벚도 담고...

▲꽃베고니아를 한번 더 담고 진해 내수면 자연생태공원의 애기단풍 출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