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통영 욕지도 01

싸나이^^ 2022. 3. 7. 09:59
728x90
반응형

2022.03.05 오랜만에 통영 욕지도를 갔는데 바람이 얼마나 강하게 불던지 날아갈뻔 했습니다...ㅎ

▲통영 삼덕항에서 10시배를 기다리며 정박중인 어선의 집어등도 담고...

▲가로등위에 앉아있는 갈매기를 담았는데 바람이 얼마나 강하게 불던지 스타일이 영~ ㅎ

▲삼덕항에서 욕지도로 운항하는 배가 들어왔네요...ㅎ

▲일단 타고갈 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마스크까지 쓰고...ㅎㅎ

▲그래서 얼렁 마스크를 벗고 한번 더...ㅎ

▲바람이 강하게 불어 걱정반 기대반으로 배를 올랐는데...

▲갈매기들은 쉴새없이 날아다니고 있더라구요...ㅎ

▲이렇게 바람이 강하게 부는데도 어선들은 다니네요...

▲어선을 따라나서는 갈매기들도 보이고...

▲표준줌이지만 최대로 당겨서...

▲갈매기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두 발을 가지런히 모아서 날아가는 모습도 담고...

▲이제 배가 항구를 출발하네요...

▲바다에 떠있는 갈매기들도 따라서 오겠죠 ? ㅎ

▲하늘을 날고있는 갈매기를 아래쪽에서도 담고...

▲배를 따라오는 갈매기들이 원하는건 딱 하나...새.우.강...ㅎ

▲이렇게 강한 바람이 부는데도 낚시를 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삼덕항의 빨강등대...

▲점점 삼덕항이 멀어지네요...

▲바람이 얼마나 강하게 불던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일렁이는 파도는 무서움까지 느끼게 하네요...

▲통영의 크고 작은 섬들을 지나고...

▲저 멀리 사량도가 아득하게 보이네요...

▲파도는 조금씩 높이를 더해가고...

▲갈매기떼는 쉴새없이 날아다닙니다.

▲이럴줄 알았음 새우깡을 준비해서 올건데...쏘리~ ㅎ

▲바닷물속에 가마우지가 날아오를려고 물장구를 치네요...

▲강한 바람때문에 결국 날아오르지 못하고 포기를 하더라구요...

▲통영 삼덕항과 갈매기...

▲그리고 크고 작은 섬들...

▲바람부는 소리까지 들려드리려고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ㅎ

▲삼덕항은 점점 더 작게 보이네요...

▲춥고 바람이 강해서 선실로 들어가 있다가 욕지에 곧 도착을 한다는 방송을 듣고 나왔더니...

▲거의 1시간만에 욕지항에 도착을 하네요...

▲욕지항을 출발하는 배도 보이네요...

▲이정도의 바람은 배 운항에 문제가 없는듯...

▲욕지카페리...

▲아주 빠르게 지나가네요...

▲이제 욕지항으로 배가 들어갑니다.

▲욕지도는 2015년에 오고 이번이 두번째...

▲배가 선착장에 안전하게 닿을수 있도록 작업을 하고 있네요...

▲욕지항에서 배 한척이 강한 바람을 맞으며 나오면서...

▲점점 더 가까이 오네요...

▲그래서 타임랩스로 촬영하듯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바닷물을 가르며 가는 모습이 힘겨워 보이네요.

▲하여간 안전하게 잘 다녀오시기를요...ㅎ

▲바로 앞으로 지나가는 모습까지 담고...

▲욕지항의 풍광을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일렁이는 물결때문에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지만...

▲배가 선착장으로 순도롭게 들어가고 있네요...

▲배에서 내리면 야포로 가는 셔틀버스를 바로 타야 합니다. 야포 등산로 입구에 도착했더니...

▲청매가 활짝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

▲곱고 고운 청매를 담아주고 산행을 시작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