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산 플라워랜드

싸나이^^ 2021. 8. 30. 08:58
728x90
반응형

2021.08.28 점심을 먹고 이웃님 포스팅에서 보았던 대산플라워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주차장 주위엔 돌콩이 작은 꽃을 피우고 있네요...

▲대산플라워랜드...한낮이라 사람들이 아무도 없더라구요...ㅎ

▲삼각대를 세워놓고 기념사진도 찍고...

▲의자가 있어 단체사진을 찍어도 아주 멋질거 같더라구요...ㅎ

▲입구엔 가우라(바늘꽃)가 꽃을 활짝 피우고...키가 큰 미루나무도 멋지네요...ㅎ 

▲원추리는 다 지고 늦둥이만 몇몇 보이네요...

▲가우라꽃 가운데엔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의자도 있네요...

▲의자에 앉아서 기념사진도 찍고...

▲오호...곳곳에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ㅎ

▲하트 쥐쪽엔 귀여운 무당벌레도 보이고...ㅎ

▲꽃범의꼬리가 가득한 꽃밭에 튤립 조형물은 쌩뚱맞더라구요...ㅎ

▲꽃범의꼬리도 만개를 지나고 있는듯하네요...

▲꽃입을 활짝 열고 벌과 나비를 유혹하는데 효과는 미미한듯...ㅎ

▲핑크뮬리는 이제 하나씩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

▲국화밭엔 여러가지 색갈이 있고...

▲폐튜니아는 국화꽃밭에 셋방살이를 하고 있네요...ㅎㅎ

▲메리골드도 꽃을 활짝 피우고 있고...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큰 우산도 있더라구요...

▲멍석을 깔아놓은 길을 가는데 정자에서 쉬다가 나가는 사람들이 있네요...

▲코스모스의 뒷태도 담고...

▲이보다 더 붉을 수는 없다며 코스코스가 꽃을 피우고 있네요...ㅎㅎ

▲장미꽃밭도 있었는데 색갈이 다른꽃을 심어놓았더라구요...ㅎ

▲분홍낮달맞이꽃...

▲수세미와 조롱박덩굴로 만든 터널도 있네요...

▲삼각대를 세워놓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촛점이...ㅎㅎ

 

▲조롱박...

▲박...

▲분홍낮달맞이꽃의 수술의 생김새는 특이하네요...

▲아름다운 코스모스는 조금 더 있어야 필듯 보였습니다.

 

▲꽃을 보고 나오는데 저 멀리 왜가리 한마라가 날아오더라구요...

▲그래서 재빨리 날아가는 모습을 찍었는데...

▲이녀석 아주 여유만만하게 비행을 하네요...

▲창공을 높게 날으는 왜가리는 장거리 여행을 하겠죠 ? ㅎ

▲목적지까지 안정하게 날아가길~~ㅎㅎ

▲따가운 햇살아래 그라운드골프를 즐기는 어르신들이 아주 많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