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우주슈퍼를 찾아서...

싸나이^^ 2021. 8. 21. 06:40
728x90
반응형

2021.08.15 최근 이웃님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어림짐작으로 찾았다 못찾아 이번엔 네비를 찍고 찾았는데...

▲저는 오른쪽 도로가에 주차를 했는데 왼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게 좋겠더라구요...

▲도로가 주차장은 너무 좁아 도로 양쪽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서...

▲저도 도로가에 주차를 하고 시원하게 펼쳐진 마창대교도 담고...

▲차들이 많이 다니면 더 멋진 사진이 나왔을건데 다니는 차량이 보이지 않더라구요...ㅎ

▲좁은 주차장 앞엔 가포 해안변 공원의 안내도가 있네요...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워크(?)도 있고...ㅎㅎ

▲주차장 입구엔 꽃댕강나무가 보이네요...

▲요즘은 도로가 울타리로 많이 심곤 하던데 꽃이 오랫동안 피는거 같더라구요...

▲활짝 꽃을 피운 모습을 가까이 가서 접사로 담아봅니다...

▲낭아초도 꽃을 피우고 있군요...ㅎㅎ

▲해안가엔 아이들이 물놀이 삼매경에 빠져있고...ㅎㅎ

▲바다를 보았더니...어디인지 금방 알아차리겠더라구요...ㅎ

▲오래전 저 방파제에서 낚시를 참 많이도 했었는데...ㅎㅎ

▲일단 마창대교를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날은 삼각대까지 가지고 가서 수평까지 편하게 맞출 수가 있더라구요...ㅎ

▲이럴땐 큰 배나, 아니면 작은 낚싯배라도 지나가면 좋을텐데...ㅎㅎ

▲잔잔한 바다와 방파제 그리고 라디오 송신탑까지 쭉~~

▲다른건 완전 다 바뀌었는데 방파제와 라디오 송신탑을 그대로인거 같네요...

▲자...그럼 해안변 공원으로 들어가 볼까요 ? ㅎ

▲바닷가로 내려가는 길이 아주 편하고 멋스럽네요...

▲해안변 공원과 수변공원...그리고 산책로까지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ㅎㅎ

▲나무데크를 따라서 수변공원쪽으로 들어갔더니...

▲갓털씨를 날리고 있는 주홍서나물도 보이고...

▲그리고 문이 열린 새집도 있더라구요...조만간 보수를 해야할듯...ㅎ

▲칡덩굴 속에는 도둑놈의갈고리가 썬글라스같은 열매를 맺고 있네요...ㅎ

▲잡풀속에서는 탑꽃도 꽃을 피우며 고개를 내밀고 있고...ㅎ

▲조금더 갔더니 우주슈퍼가 보이더라구요...ㅎㅎ

▲삼각대을 세워놓고 지나가는 사람들이 없을때까지 한참을 기다렸다가 기념사진도 찍고...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바닷가에서 들어오는 대문(?)같은 기둥이 있네요...ㅎㅎ

▲앞쪽 우주카페는 무인점인데 우주슈퍼엔 주인이 있더라구요...ㅎ

▲우주슈퍼를 지나서 갔더니 규모는 작지만 측백나무 숲이 나오네요...

▲조금 더 갔더니 아파트가 보이고...

▲데크를 따라서 갔더니 지난번에 우주슈퍼를 찾아왔다가 헛걸음을 쳤었던 바로 그 장소가 나오더라구요...ㅎㅎ

▲아...그럼 그때 이 데크를 따라서 왔더라면 우주슈퍼를 만났을건데...ㅎ

▲이제 전체적인 지도가 머리속에 쏙~~들어오네요...ㅎ

▲위치까지 다 확인을 했으니 되돌아 가는데 정말 우주에서나 볼법한 안내표시가 ? ㅎㅎ

▲하나둘 단풍이 드는 벚나무의 반영도 담아주고...

▲야자수와 뒤짚어 놓은 카누가 인상적이네요...

▲데크산책로에서 꼭 지켜야할 수칙...

▲오래전 낚시를 다녔을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방파제도 담고...

▲방파제쪽엔 사람들이 낚시를 하고 있어 줌으로 당겨보았는데 망원이 아니라서...ㅎ

▲데크를 걸어서 되돌아 가는데 갑자기 파도가 밀려오더라구요...

▲파도는 낮은 방파제를 금방이라도 삼킬듯 밀려오는...

▲하늘의 구름까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연출해 냅니다...ㅎ

▲그러다 이내 잠잠해지네요...ㅎㅎ

▲주차장과 도로에 주차된 차량들이 이정도네요...ㅎ

▲스카이워크엔 여전히 사람들이 보이고...

▲우주슈퍼를 만났으니 이젠 가야겠죠 ? ㅎ

▲바다를 신나게 달리는 작은 어선도 보이고...

▲여름꽃인 해당화도 아직 남아있네요...

▲미국자리공도 꽃을 피우며 열매를 맺고 있고...

▲이곳엔 민가가 없는데도 고양이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녀석을 따라갔더니 누군가가 고양이 먹이와 물을 갖다놓았더라구요...

▲마창대교 아래로 저 멀리 마산시내와 무학산자락도 보이네요...

▲날씨는 곧 소나기를 뿌릴듯 찌푸리더니 결국 되돌아 가는데 한줄기를 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