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용추계곡 01

싸나이^^ 2021. 7. 12. 08:42
728x90
반응형

2021.07.10 창원 비음산 용추계곡에 여름야생화들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점심을 먹고 느긋한 마음으로 그리고 어떤 꽃들을 만날지 기대감을 가지고 들어갑니다.

▲정병산과 비음산 산행 안내도도 담고...

▲산행로에 무궁화꽃이 활짝 피어 있네요...

▲비음산 날개봉에서 내려오는 길을 지나고...

▲이 계곡은 물이 거의 내려오지 않는데 최근 장마때문에 수량이 아주 많군요...ㅎ

▲오후 시간이라 사람들이 거의 없군요...

▲산수국은 토양에따라 색갈이 달라진다고 하던데....

▲이 아이는 아무런 색갈이 없네요...ㅎ

▲용추교를 건너지 않고 곧장 올라가야 하는데 깜빡하고 건너버린...ㅎ

▲계곡엔 더위를 피해 물놀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군요...

▲계곡을 다시 건너와서 때죽나무 충영이 꽃처럼 피고있는 모습도 담고...

▲시원하게 흘러내리는 계곡물도 담아봅니다...ㅎ

▲파리풀이 무리지어 꽃을 피우고 있네요...

▲파리풀 얼굴한번 봅시다~~ㅎㅎ

▲사진을 찍고 있는데 나비 한마리가 파리풀에 날아드네요...ㅎㅎ

▲노루오줌풀도 보이고...

▲용추1교를 건너는데 아이들과 함께 물고기를 잡는 모습도 보이고...

▲때죽나무 열매...

▲그리고 때죽나무 충영...ㅎ

▲전날까지 많은 비가 내려 수량도 많고 습도도 높아서...

▲조금만 걸어도 땀이 많이 흐르네요...

▲파리풀은 한껏 멋을 부리고 있네요...ㅎ

▲계곡 중간 중간에는 시민들이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그늘막도 설치해 두었더라구요...

▲미국자리공을 계곡물을 배경으로 담아주고...

▲용추 4교는 유실이 되어 3교와 통합을 했군요...ㅎㅎ

▲다리를 건너가면서 계곡도 담아주고...

▲이제 조금 가파른 오르막이 나오네요...

▲숲속에서 새 한마리가 있어서 조심조심 담아보았는데...찾지도 못하겠네요...ㅎㅎ

▲용추 5교를 건너고...

▲맑고 깨끗한 계곡물...너무 좋네요...ㅎ

▲숲속나들이길 갈림길에 도착...

▲이곳은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라 조각작품 전시회도 열리네요...ㅎ

▲용추계곡에서 유일한 출렁다리가 보이네요...

▲출렁다리는 그렇게 많이 흔들리진 않지만 하여간 출렁이는건 맞더라구요...ㅎ

▲비짜루도 보이네요...

▲이번엔 징검다리를 건너가는 길이 나옵니다...ㅎ

▲오호...여기는 솟대까지 있군요...ㅎㅎ

▲계곡을 다시 건너야 하는 길...

▲벌써 용추7교가 나오네요...ㅎ

▲우곡사 갈림길을 지나서 가는데...

▲마비증상에 효과가 있다는 광대싸리가 엄청나게 많은 꽃을 피우고 있었는데...

▲자잘한 꽃에서 꿀을 딴다고 벌들은 분주하고...

▲꿀벌이 꿀을따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ㅎ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을 배경으로도 광대싸리를 담아보고...

▲오...하늘말나리가 보이네요...

▲근데 이 아이는 너무 많은 꽃을 피워서 쓰러져 있더라구요...ㅎ

▲잎과 꽃 사이의 거리를 잘못 계산한듯...ㅎ

▲늘 물이 흐르는 바위 아래를 지나고...

▲하늘말나리가 계곡 난간에서 꽃을 피우고 있네요...

▲시원하게 흐른는 계곡에서 머리를 감으며 땀도 식히고...

▲흐르는 계곡의 작은 폭포를 배경으로 하늘말나리를 담아보았습니다.

▲역시 꽃을 담는 작업이 쉽지 않네요...

▲사람주나무는 쌩뚱맞은 열매를 맺고 있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