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통영 소매물도 01

싸나이^^ 2021. 3. 17. 06:30
728x90
반응형

2021.03.14 산악회 정기산행이 코로나로 취소되어 번개산행으로 소매물도를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선착장-남매바위-옛매물도분교-망태봉-열목개-등대왕복-열목개-옛매물도 분교-선착장...4Km...점심시간 1시간 포함 3시간 20분...

▲통영항에 도착하여 승선권을 교부받고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 시장을 둘러 보았습니다.

▲반건조 고등어와 장어...넘 맛나보입니다...ㅎ

▲호래기는 너무 작네요...

▲요즘 톳도 제철인 모양입니다...

▲통영에 왔으면 막썰어 회는 먹어줘야겠죠 ? 근데 도다리는 너무 비싸서 못먹고 밀치회로 소주도 한잔씩 하고...ㅎ

▲10시 50분 배를 타러 들어갑니다...

▲우리가 타고갈 배는 한솔 3호...

▲배안에 무슨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지...

▲출항을 하면서 통영항도 담고...

▲그리고 갈매기에게 새우깡주기...ㅎ

▲눈치빠른 갈매기들...좋은 자리를 잡느라 바쁘네요...ㅎ

▲새우깡때문에 갈매기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눈앞에서 날으는 갈매기들...

▲갑자기 선회를 하는 모습도 담고...ㅎ

▲망원이 아니래도 이렇게 담을 수가 있더라구요...ㅎ

▲셔터소리가 요란한데도 신경을 쓰지 않네요...ㅎ

▲아주 여유 만만~~ㅎㅎ

▲이녀석은 겁이 전혀 없네요...ㅎ

▲갈매기는 새우깡을 먹어서 좋고...

▲저는 이렇게 가까이에서 사진을 찍어서 좋은...

▲말 그대로 누이좋고 매부 좋고 ? ㅎ

▲이녀석은 어제 밤에 잠을 설쳤는지 눈알이 충혈이 되어 있네요...ㅎ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주는 모습을 함께간 일행분이 담아주시네요...ㅎㅎ

▲정말 순식간에 낚아채 갑니다...ㅎㅎ

▲배 안엔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그도 그럴것이 비진도를 들리더라구요...ㅎ

▲비진도는 아주 오래전에 텐트를 치고 1박을 했던 곳인데...ㅎ

▲그러고 보니 벌써 30년이 넘었네요...ㅎㅎ

▲비진도 백사장 뒤쪽에 텐트를 쳤던 기억도 나네요...

▲일단 비진도 백사장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봅니다...ㅎ

▲긴 모래해안도 담고...

▲그때의 에피소드도 생각이 나네요...ㅎㅎ

▲비진도에 사람들이 많이 내리네요...

▲언제 다시 올 수 있을지...ㅎㅎ

▲비진도...나중에 또 봐~~ㅎㅎ

▲비진도 백사장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다시 매물도를 향해 출발을 합니다...

▲때묻지 않은 천혜의 섬...

▲이 섬은 무인도겠죠 ? ㅎ

▲부표를 주렁주렁 달고 파도를 넘는 고깃배도 보이고...

▲가마우지지섬의 옆모습...

▲가마우지섬의 앞모습...

▲바람이 차가우니 사람들이 밖에 거의 없네요...ㅎㅎ

▲저 고깃배는 위험하게 파도를 타고 넘어가더라구요...ㅎ

▲소매물도에 도착을 하고...

▲타고온 배는 다시 사람들을 싣고 떠나네요...

▲오늘 함께간 산악회 회원님들...그러고 보니 제가 제일 막내네요...ㅎ

▲소매물도는 작년에 오고싶어 예약을 했다가 코로나때문에 취소를 했었는데...

▲안전수칙을 제대로 지킨다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