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북 진안 운장산 02

싸나이^^ 2019. 12. 17. 12:35
728x90
반응형

2019.12.15 전북 진안의 운장산을 다녀오며...

▲마지막 오르막 구간을 올라가는데 고드름이 보이더라구요...

▲조금더 올라가서 자세히 보았더니 거의 폭포수가 멈춰버린 모양이네요...ㅎ

▲근데 저 고드름을 누군가가 먹을려고 했는지 둔탁한 돌로 때린 흔적이 있네요...먹지도 못하겠구만...ㅋ

▲제일 마지막 오르막을 오를땐 환희감도 느낄 수가 있잖아요...그 느낌 아시죠 ? ㅎㅎ

▲오르막을 올라서면 갈림길인데 이곳이 서봉이라고...ㅎ

▲두번이나 왔으면서 이곳이 서봉인지도 몰랐는데...기념사진은 남겨야겠죠 ? ㅎㅎ

▲칠성대로 올라가는데 연석산 이정표가 보여서 담았더니 솟대가 올려져 있더라구요...멋지네요...ㅎ

▲칠성대 정상석도 담아주고...

▲사람들이 내려가기를 기다렸다가 기념사진도 찍고...

▲옆쪽으로 옮겨서도 한번더...ㅎ

▲일어섰을땐 배가 나오는걸 조심해야겠죠 ? 특히 여성분은 더더욱 ? ㅋㅋ

▲이렇게 하늘이 멋진날은 아무곳에 올라가도 그림이 되겠죠 ? ㅎ

▲탁트인 조망은 기분까지 좋게 하고...ㅎㅎ

▲이번에도 칠성대를 지나 난간쪽으로 나가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봅니다.

▲상여바위와 운장대도 살짝 보이네요...ㅎ

▲공기까지 맑아 멀리까지 조망이 되네요...

▲파노라마 사진을 거의 180도 이상까지 담아보았습니다...ㅎ

▲저 아래쪽은 따뜻해서 점심을 먹곤 하던데 오늘은 아무도 없네요...

▲칠성대를 지나 낭떨어지쪽에서 칠성대도 담아주고....

▲절벽 난간에 서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

▲바람이 세게 불어 수건이 뒤쪽으로 가버려 폼이 좀...ㅎㅎ

▲새로이 개발중인 폼을 시도해 보는데...

▲역시 폼도 많이 사용을 해 봐야 어색하지 않겠죠 ? ㅎ

▲이렇게 멋진 조망터에서는 현대인의 힐링법인 "멍때리기" 한판이 그만이더라구요...ㅎ 

▲되돌아 나가기 전에 파노라마 사진을 한번 더 담아주고...

▲산그리메에 운무가 없어 조금 아쉽긴 하네요...

▲운장산 자락은 어린아이의 까까머리처럼 부드러운 모습이네요...ㅎ 

▲날씨는 그다지 춥지 않았는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습니다.

▲바람만 불지 않으면 양지바른 저곳에서 점심을 먹음 그만인데...ㅎ

▲일단 점심먹을 장소를 물색해 봐야겠죠 ? 

▲칠성대 쪽으로 되돌아 나가고...

▲칠성대엔 뒤에 올라온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ㅎ

▲칠성대를 배경으로도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

▲저는 구석구석 사진찍을걸 다 찍고 천천히 와도 벌써 왔는데, 저분들은 뭘하셨길래 이제서야 ? ㅎ

▲하여간 칠성대의 매력을 원없이 즐기고 계시는군요...좋아요~~ㅎㅎ

▲점심을 같이 먹어야하는 일행을 기다리며...

▲이렇게 멋진 하늘을 언제 또 만날 수 있겠어요 ? ㅎㅎ

▲기다리다가 같이온 일행분들에게 전화를 했더니 칠성대에 다왔다고 하시네요...ㅎ

▲아...그라믄 일단 먼저 내려가서 자리를 잡고 비닐쉘터를 펴고 있겠습니다~~ㅎ

▲운장산을 올때면 저 상여바위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이번에도 ?

▲상여바위쪽으로 가면서 바위도 담고... 

▲보통같으면 상여바위쪽에 점심을 먹는 사람들이 많은데...왜 아무도 없지 ???

▲칠성대 제일 끝 낭떨어지 절벽도 담아보고...

▲아름다운 기암들도 담아봅니다...

▲파란 하늘과 함께  바위들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

▲산악회 회원님들도 칠성봉을 원없이 즐기셨는지 이제서야 내려오시네요...ㅎ

▲운장대로 가는 길에도 산죽이 무성한 길이 있습니다.

▲상여바위는 가다가 왼쪽으로 올라가야 하구요...ㅎ

▲상여바위에 올라서서 칠성대를 보았더니...탄성이 절로 나오더라구요...ㅎ

▲이렇게 멋진 풍광앞에 기념사진을 남기지 않는다는건 경범죄에 해당이 되겠죠 ? ㅋㅋ

▲굳이 경범죄를 범할 이유가 없잖아요...ㅎ

▲근데 바람이 무지하게 불더라구요...ㅎ

▲이곳에 왜 사람들이 없는지를 몸소 느낀...ㅋㅋ

▲시간대가 안맞나 ??? 왜 바람이 이렇게 많이 불지 ???

▲일단 이곳에서 점심을 먹는건 포기하고 다른 장소를 찾아야할듯...ㅎ

▲사람들에게 상여바위에 올라가서 점심을 먹음 좋다고 했는데...그게 뻥~~이 되었으니 민망곱배기네요...ㅠㅠ

▲미안한 마음에 말도 못하고 연신 카메라 셔터만 누릅니다...ㅎ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보면서...ㅎㅎ

▲그리고 파노라마 사진은 시간이 될때 한꺼번에 모아서 올려 보겠습니다...ㅎ

▲파노라마 사진은 심도도 심도지만 가장 중요한게 수평이더라구요...ㅎㅎ

▲운장대쪽에 있는 바위 위로도 올라가 보고...

▲상여바위를 지나쳐 가시는 분들에게 올라오라고 했더니 기념사진을 찍으시느라 여념이 없군요...ㅎ

▲자 그럼 점심먹을 장소를 물색해 봐야겠죠 ? 운장대도 가야하고...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