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 02

싸나이^^ 2018. 11. 8. 08:40
728x90
반응형

2018.11.04 마산가고파 국화축제장을 다녀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주인공들의 캐릭터...

저희집 꼬맹이가 너무 많이 봐서 이름이 기억이 나는 도우너도 보이네요...ㅎ

몇년전 저도 저 자리에 앉아서 캐리커쳐를 그린적이 있었는데...ㅎㅎ

버섯을 닮은 국화도 보이네요...

만화에 나오는 집게사장...ㅎㅎ

만화 주인공인 스폰지밥~ ㅎㅎㅎ

이젠 전시장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 ㅎ

국화작품을 자세히 보니 지역별로 구분이 되어 있더라구요...

입구엔 사천시(옛날 지명은 삼천포시)...

아름다운 국화 작품들 감상하세요~~ㅎㅎ

ISO를 400정도로 올렸는데도 흐릿한걸 보면 더 올렸어야 했더라구요...ㅠㅠ

---

여러가지 작품을 출품하신분도 계시고... 

---

---

---

---

---

---

---

---

---

---

---

---

---

---

---

---

---

---

---

---

---

---

---

---

독도 모형을 그대로 만들어서 국화동산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

---

---

---

그렇게 보고싶었던 해국을 여기서 만나게 되었다는...ㅎㅎ

귀한 꿩의비름도 만나고...ㅎㅎ

이 사진부터는 스마트폰으로 담아왔는데 더 밝고 좋은...ㅠㅠ

---

---

---

스마트폰으로 확대를 해서 담은 사진도 잘나온...ㅎ

---

---

---

---

---

---

---

---

자금우도 있더라구요...

해국화는 다른 해변국화 ? ㅎㅎ

잎과 꽃이 다르긴 하네요...

갯고들빼기는 처음 만난...

노박덩굴이 멋집니다.

---

---

---

뻐꾹나리...

그렇게 카메라로, 스마트폰으로 아름다운 작품을 담고...

전시장 안쪽에 국화향이 찐한곳으로 가보았더니 대형 국화수반(?)을 만들어 놓은...ㅎ

국화작품 전시장을 나와 다시 주차장으로 가면서...

캐릭터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아이의 표정이 영~ 마땅치 않는지 ? ㅋ

국화힐링터널을 통과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아마도 터널을 통과하면서 나오는 국화향 때문이겠죠 ? ㅎ

저 말은 한번 타고싶네요...ㅎㅎ

마산의 명물인 아귀도 보이고...

지금도 아구찜은 아주 유명하답니다.

수와진은 전국을 다 다니면서 자선공연을 하시는군요.

가고파 국화축제의 캐릭터...같이간 사람만 있었다면 저도 같이 기념촬영을 했을텐데...ㅎ

자전거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자전거 가족...

괭이갈매기 모형의 국화작품...

창원방문의 해...많이 찾아 주세요~ ㅎㅎ

국화동산...

형형색색의 국화들을 모아놓았네요...

축제장을 찾은 모든 사람들의 얼굴까지 환하더라구요...ㅎㅎ

공연장엔 사회자의 목소리가 쩌렁쩌렁 울려퍼지고...

초대가수의 노래소리가 들려옵니다.

제가 노래방에서 부르는 18번곡을 부르시더라구요...ㅋ

작년부터 부르는 아모르파티~~♬ ㅎㅎ

다가올 사랑 두렵지 않아~~♪

아모르파티~~ ♬

사회자가 관둥들에게 선물공세를 펴면서 앞으로 나오시라고...ㅎ

신나는 노래와 관중들의 덩실덩실 추는 춤이 축제장을 더 멋지게 만드네요...옴마나 ? 각설이도 함께 있군요...ㅎ

그렇게 신나는 음악소리를 들어며 축제장을 나오고...

국화축제장 옆엔 전국풍물장터도 있더라구요...굳이 저곳에서 드시지 마시고 어시장으로 바로 가시면 싱싱한 횟거리가 많답니다...ㅎ

관관객을 실은 배는 돝섬으로 쉴새없이 오가고...

햇살에 은빛으로 반짝이는 바다와 마창대교도 담아주고...

평화로운 마산만을 한번더 담아주고...

이렇게 낭만적이고 따뜻한 남쪽이라면 늘 그립지 않겠어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