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이산 휴게소

싸나이^^ 2018. 7. 16. 09:29
728x90
반응형

2018.07.14 전주를 가면서 한번씩 들리는 마이산휴게소...

휴게소중에 지역의 유명한 명소를 소재로 홍보도 하고...

전망대까지 만들어놓은 휴게소는 흔치 않잖아요...

한여름의 상징인 루드베키아도 보이고...

전망대 위로 오르면 마이산의 전경을 만날 수 있답니다.

왼쪽이 숫마이봉이고 오른쪽이 오를 수 있는 암마이봉이랍니다.

지난 겨울 하얀 눈이 덮힌 모습도 멋지지만...

신록이 푸르른 마이산도 멋지긴 마찬가지인듯하네요...

한여름과 한겨울의 모습을 비교해 볼까요 ? ㅎㅎ

2017년 1월 22일 모악산을 갈때의 사진입니다...ㅎㅎ

이렇게 극과 극의 모습을 비교해 보아도 좋은데요 ? ㅎㅎ

계란후라이를 닮은 개망초도 곱고...

마이산의 모습이 넘 편하고 좋아보입니다.

휴게소를 들린듯한 남자분도 마이산을 담느라 여념이 없네요...ㅎ

금계국도 노란 꽃잎을 펼치고있고...

마이정 위에 올라가도 조망은 좋더라구요...

미국자리공은 꽃이 지고 씨앗을 맺고있네요.

마이산 형상의 조형물인데 곰발바닥같은 자국이 있네요...

 

행여 마이산 휴게소를 지나갈 일이 있으시면 잠시 들러서 멋진 마이산을 감상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