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성산 꽃 02

싸나이^^ 2018. 4. 30. 15:00
728x90
반응형

2018.04.28 인성산의 야생화들...

은난초...그늘을 좋아하 하는듯...

구슬붕이...

금난초도 그늘을 좋아하는거 같네요...

계곡의 시원한 물소리를 들어가면서 오르고...

옥녀꽃대도 만났습니다.

개별꽃은 잎이 자꾸만 크게 자라는군요...

시원한 물줄기를 보면서 물도 한모금 마시고~

한여름이 벌써 다가온것같이 무덥습니다.

이럴땐 계곡만한곳이 없겠죠 ? ㅎㅎ

시원한 계곡에 돗자리를 펴서 한숨만 자고나도 힘이 넘쳐날거 같은데...

산을 내려오는데 엉덩이를 들고 땅을 파는 녀석들이 있더라구요...마치 내기를 하듯...

골무꽃도 군데군데 보이네요...

독초인 삿갓나물도 보이고...

금난초도 수술이 붉은색이 있던데...

골무꽃을 한번 더 담아주고...

햇살에 계곡물이 은빛으로 빛나네요...

미나리냉이는 아주 많이 보였습니다.

매실도 아주 통통하게 자라고 있고...ㅎㅎ

산괴불주머니도 보이네요...

 

양지꽃은 노랑의 극치를 보여주듯 피고있습니다.

겨우내 말라있던 저수지는 어느새 만수더라구요...

저수지 가엔 감동사초(?)도 보이고...

이 아이도 미나리냉이겠죠 ?

어두운곳에서 꽃사진을 찍는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더라구요...

나뭇잎에 앉아서 일광욕을 즐기는 무당벌레도 보이고...

애기나리가 바람에 흔들려서 겨우겨우~ 담아왔습니다

1경 3화라고 해야하나요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월 맞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