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멜리아힐 01

싸나이^^ 2018. 4. 11. 08:51
728x90
반응형

2018. 04. 07 제주올레길10코스를 돌아보고 감귤농장과 카멜리아힐에서 동백꽃 구경을 하였습니다.

제주도에 가면 으레 들리는곳이 농장인데 이곳에서는 상황버섯제품을 판매한다더라구요....일단 여러가지 꽃들을 구경합니다....콩자개덩굴...

여러가지 풀들이 자라고있는...

고들빼기가 아주 도도하게 서있더라구요...

난도 보이네요...

아주 작은 꽃을 피우는 아이가 있어서 봤더니 개구리발톱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너무 신기하게 나무에서 피는 꽃인줄 알고 담아왔는데...

동남아시아가 원산인 난초과의 신비디움....ㅎㅎ

흰색의 신비디움도 있더라구요...

이 아인 영산홍이겠죠 ?

온실 안이라 그런지 괭이밥도 고개를 쑥~~내밀고 잇고...

제비꽃이 보여서 담아왔는데 촛점이 잘 안맞은...

그리곤 감귤농장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제주도의 감귤은 대부분 탱자나무에 접을 붙인거라고 하더라구요...

주렁주렁 너무 탐스럽게 열려있네요...

옛날엔 감귤농사로 자식들 공부를 다 시켰다는데...

요즘은 다른 작물로 대체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아마도 기후변화가 가장 큰 원인이라면서...

감귤농장을 한바퀴 돌아보고...

감귤도 종류가 많은지 생김새도 크기도 제각각입니다.

제주도 감귤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기고...ㅎ

감귤농장의 울타리는 동백나무네요...

키가 3미터도 더 되겠던데...

어여쁜 동백꽃을 담아주고...

그리곤 카멜리아힐이라는 동백꽃 구경을 갔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갔더니 동백꽃의 조형물이 나오네요...

카멜리아힐엔 전세계의 동백꽃 나무들이 있다고...

그렇다고 동백나무만 있는건 아니고요....ㅎㅎ

어라...돌단풍이 보입니다 ? ㅎ

할미꽃도 만나고...ㅎㅎ

안쪽으로 들어가서 돌단풍을 예쁘게 담고...

이건 복사꽃이겠죠 ?

꽃이 지고있던데....

패랭이종류처럼 보여서 찾아봤더니 수염패랭이인듯...

붉디 붉은 패랭이도 보이네요...

노란 꽃을 피우는 이 아인...벌노랑이 ?

곳곳에 이런 숲도 조성을 해 놓았고...

이 나무는 제주백서향인듯...

아르다운 세계의 동백꽃입니다~~^^

이 아이도 동백꽃이라고...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 ㅎㅎ

 

 

 

 

 

중간엔 오두막도 있네요...

 

 

이 동백꽃은 자주 만났던거 같은데...우리나라 동백꽃이겠죠 ? ㅎ

심혈을 기울여서 담아봅니다...

하얗게 피고있는 붓꽃이 있더라구요...

원예종 붓꽃이라고...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고 있는데 우째 그냥 지나치겠습니까 ? ㅎ

 

떨어진 동백꽃을 장독대 위에 올려놓고 사진도 찍어보고...ㅎ

 

 

 

 

 

 

 

 

 

순백색의 동백꽃도 아주 매력이 넘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