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지산과 백운산 03

싸나이^^ 2017. 10. 16. 11:11
728x90
반응형

2017. 10. 08 밀양의 가지산과 백운산입니다.

백운산 정상에서 인증사진도 담아보고...

사진을 찍어주시는분이 일어서보라고 하셔서...ㅎㅎ

정상옆에 있는 멋진 소나무...뿌리가 들린채로 살아가는...

가야할 길이 완전 멋진 암릉입니다.

시원스레 달리는 차들도 보이고...

내려가는 길도 만만치 않습니다...

오르락 내리락을 두어번 해야하거던요...

내리막은 아주 가파르고...

나무와 바위다 어우러진 이런 멋진곳도 나오고...

막바지 힘을 쏟고있는 구절초는 아름답기 그지없네요...

백운산을 올때마다 담아주는 소나무...

가야할 길이 눈앞에 펼쳐지고...

경사가 제법 심한 바위에서 사진도 찍고....저 아래는 천길 낭떨어지랍니다...ㅎㅎ

또다시 나타나는 로프구간...

저 소나무는 바위에 완전 전세를 냈구만요....ㅎㅎ

가지산과 백운산을 동했했던분들...힘들어 하시네요...ㅎㅎ

제일 뒤쪽에 있는 쌀바위가 보입니다...

백운산에서 가장 힘든 직벽구간...근데 너무 짧아서 남자들은 문제가 없는데 여성분들은 힘들어 하더라구요...

이 소나무에서 기념사진을 많이 찍던데...

백운산의 바위와 소나무가 잘 어우러진...

하산을 하면서 바라보는 백운산의 암릉....

아직까지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는데...

이런 멋진 조망만 있다면야 힘든 길쯤이야뭐...ㅎㅎ

백운산...또 다시 올 수 있을라나 ? ㅎㅎ

아름다움에 취해 발길을 멈추지 않을 수 없네요...

건너편에도 멋진 바위가 있네요...저쪽은 코스가 없는거 같던데....

밧줄이 조금 오래되어서 교체를 해야할듯...

내려온 길을 조망해 봅니다...

이젠 본격적으로 내려가는 길이네요...

살짝 위험하긴 하지만 조망이 너무 좋아서...ㅎㅎ

가파른 철계단을 내려가고...

철계단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 ㅎㅎ

철구조물과 산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 멋스럽습니다.

하늘도 맑고 구름도 떠있고...금상첨화 ? ㅎㅎ

백운산의 암릉을 즐겨봅니다...

위험한 구간은 이렇게 안전하게 갈 수 있게 되어있구요...

백운산...건너편에서 보면 소나무 사이의 바위가 백호를 닮았다고 하던데...

백운산과 가지산을 찾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이제부터는 아주 가파른 내리막길이랍니다.

하산을 하기전에 암릉을 담아주고...

시간만 많다면 아주 천천히 가면서 아름다운 암릉을 감상해도 좋을듯...

차츰 벡운산의 전체적인 암릉이 나타납니다...

물론 가파른 길은 계속 되구요...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제가 뒤쪽으로 밀렸네요...ㅎㅎ

이 가파른 바위에서도 기념사진을 찍곤 했는데...

구절초...매년 어여쁜 꽃으로 필거지 ? ㅎㅎ

숲길로 들어서면 조망은 없답니다...

바위들이 쌓여있는 내리막길이 끝까지 이어진다는....참고고 백운산은 이쪽으로 올라야 좋답니다...

백운산을 올라가는 제일 첫구간이 이번엔 제일 마지막 구간이 되었습니다....ㅎㅎ

산행을 마치고 마산 오동동에 새로 조성된 하천을 담아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한주도 활기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