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02

싸나이^^ 2017. 8. 28. 13:32
728x90
반응형

2017. 08. 26 창원의 비음산을 다녀오며...

비음산에서 만난 백양꽃...

상사화 중에 가장 빨리 만난 백양꽃....

갈림길에서 인단 동문쪽으로 올라서고...

무릇에 작은 등애벌레가 날아드네요...

셔터스피드를 더 올렸어야 했는데...ㅎㅎ

썬글라스를 주렁주렁 달고있는 도둑놈의갈고리....

썬글라스 한개 사세요~~ ? ㅎㅎ

쩌기요~~ 앵갱 항개에 얼마씩해요 ? 곤충이가 흥정중 ? ㅎㅎ 근데...사지도 않을거면서 고약한 냄새만 풍기네요...ㅋㅋ

사위질빵 삼형제도 보이고...ㅎㅎ

계곡 위쪽에서 만난 물봉선....

나무그늘 아래 쉼터도 아주 멋스럽게 만들어 놓았네요...

오르막길이 계속 이어집니다...

지칭개처럼 생긴 이 아인 버들분취인듯...

혹시 틀릴까봐서 잎까지 담아왔다는....ㅎㅎ

이제 오르막의 끝이 보이네요...

정병산으로 가는 갈림길에서 비음산 정상으로...

철없는 철쭉이 딸랑 한개 보이더라구요..ㅎㅎ

비음산 정상오로 오르는 길도 가파르답니다.

왕고들빼기인줄 알고 담아왔는데 찾아보니 산씀바귀라고 하네요...어려워요~~ㅎㅎ

나무데크는 최근에 만들어 놓은듯...

두릅나무도 꽃을 피우고 있군요...

나무데크에서 고개를 들었더니...붉은색으로 색칠을 해 놓은듯한 나뭇잎이 보이더라구요...참 곱죠 ? ㅎㅎ

대암산으로 가는 갈림길....

하늘이 맑아서 멀리까지 조망을 할 수가 있는날이었습니다.

마타리가 보이네요...

곱디고운 노랑꽃들...

아주 작은 꽃에도 수술이 있네요...ㅎㅎ

비음산 정상...참 오랜만에 올라보는 비음산입니다.

창원시가지는 온통 아파트 투성이네요...

비음산 정상엔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진례산성 남문에서 올라오는길...축구센터에서 오르는 길이 가장 짧고 험하답니다.

조망이 좋은 바위쪽으로 내려가보고...

저 멀리 대암산 정상의 멋진 소나무가 보이네요...

올 어버이날에 올랐던 불모산 정상도 보이고...

불모산 정상을 지나 진해 시루봉도 줌으로 당겨보았습니다...그 오른쪽은 천자봉...

카메라 모드가 작동이 되더라구요...그래서 셀프타이머로 셀카를 한번....ㅎㅎ

비음산 날개봉쪽으로 하산....

등골나물이 분홍빛의 꽃망울을 터트릴려고 하네요...

오이풀...

하산을 할려면 고개를 한개 넘어가야 한답니다.

또다시 내리막길을 만나고....

가파른 내리막길의 연속이네요...

멋진 소나무도 담아주고...

그렇게 한참을 더 내려갑니다...

갈림길에서 재치고개쪽으로....

토월공원 뒤쪽에서 용추5교쪽으로...

산길은 비교적 편안하네요...

비음산 날개봉으로 오르는길은 아주 가파르답니다...계속 용추5교로 가고...

갈림길에서 용추계곡 입구쪽으로 하산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8월의 마지막주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9월 맞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