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불모산 성주사

싸나이^^ 2017. 5. 15. 13:11
728x90
반응형

2017. 05. 07 불모산 산행과 성주사입니다.

하산을 하는데 햇살에 일광욕을 즐기는 철쭉이 보입니다...ㅎㅎ

요즘 산에가면 많이 만날 수 있는 둥글레도 만나고...

마지막 남은 꽃을 피워내고있는 산철쭉...

팥배나무꽃은 지고있고...

나뭇잎을 살짝 올려서 찍는다는게...ㅋㅋ

오랜만에 보케를 만들어볼 생각으로...

보케를 만드는것도 쉽지가 않네요...ㅎㅎ

하늘을 가려버린 노각나무 두그루...

하산길은 너무 편안하네요.

색감이 아주 짙은 제비꽃...

노린재나무를 좀 비약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하산은 금방이네요.

파릇파릇한 땅비싸리...

씀바귀...

하산을 해서 성주사를 둘러볼 요량으로..

성주사 입구의 연못안에 아주 큰 자라가 보입니다.

고개를 쭉~~빼고있는 자라...

성주사 입구에 범종각이 있더라구요...

절에서 한번씩 만날 수 있는 컴프리...

성주사로 올라가는 돌계단이 웅장합니다.

위쪽에 분수연못이 하나더 있네요.

작약꽃도 보이고...

붉은색과 연분홍색의 작약...

대웅전앞은 연등을 매달려고 설치해둔 전깃줄이 아주 복잡하네요...

성주사 대웅전에 대한 설명...

대웅정 앞엔 3층석탑도 있습니다.

대웅전 오른쪽의 삼신각쪽...

형형색새의 연등들...

대웅전 왼쪽엔 지장전이 있네요.

지장전 뒤쪽이 불모산 정상이구요...

대웅전보다 지장전에 더 신경을 쓴거같은....ㅎㅎ

지장전 뒤엔 관음전도 있네요.

관음전의 모습입니다.

성주사를 한바퀴 돌아보고..

햇살에 반짝이는 수선화를 담아주고 산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