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야경

싸나이^^ 2017. 4. 27. 08:34
728x90
반응형

2017. 04. 26 오랜만에 야경을 한번 담아볼까 하고 신마산 바닷가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어둠이 조금씩 내려앉는 7시반....마산항 제1부두...

매년 마산국화축제가 열리는 곳인데 축제가 끝나면 시민들의 운동공간으로 활용을 하고 있더라구요....

조리개를 7~13까지 조절해 가면서....

바람이 불어서 유채꽃이 흔들렸나보네요...

셔터속도를 15초정도 주고 찍었는데...하늘에 유성같은게 찍혔네요....

예전에도 여기서 야경을 시도해 보았는데....그땐 50mm...

이날은 24mm 팬케익 렌즈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진의 기본은 수평이니까 신경을 단디 쓰고...ㅎㅎ

조리개와 셔터속도를 조절해 가면서....

셔터속도를 30초정도까지 늘려서도 담아보고...ㅎㅎ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지나가곤 했었는데...ㅎㅎ

신마산 댓거리의 야경도 담아보았습니다.

셔터속도를 조금 빠르게도 해보고...

저 멀리 마창대교가 보이네요...

빛갈라짐이 짧은건 셔터속도가 그만큼 빨라진....

조리개를 15까지 올려봤는데...

제가 보기엔 그다지 큰 차이를 발견할 수 없네요...

마산항 제1부두에서 바라본 신마산 댓거리의 야경을 한번더 담아보고...

역시 빛갈라짐이 다르네요...ㅎㅎㅎ

이번엔 셔터속도를 30초로 늘려서....

야간촬영...여전히 어려운...

삼각대가 없다면 거의 불가능한....

일단 이정도의 결과물이라면....ㅎㅎ

이렇게 야간촬영을 마무리 하였는데 공부를 더 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