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리산 뱀사골 03

싸나이^^ 2016. 7. 28. 09:28
728x90
반응형

2016. 07. 24 지리산 뱀사골 계곡산행에서...

뱀사골 이끼폭포입니다. 카톡으로 받았더니...ㅎㅎ

하산을 하면서 계곡의 시원한 물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시원하게 흘러 내리는 계곡물...

너무 맑고 깨끗합니다.

빠르게 흐르는 물...삼각대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뱀사골의 시원함을 원없이 느낍니다.

제승대에 도착...

오전 10시에 출발해서 오후 3시까지 내려오라고 했는데...

알바때문에 10여분 지각할듯...ㅎㅎ

이끼폭포는 못내 아쉬움만 남기고...

비탐구간이라 포기를 해야할까요 ? ㅎㅎ

시원스레 흐르는 물줄기가 한마디 하네요...벌금갖고 가보이소 ? ㅋㅋ

꼭 가봐야할곳중 하나가 지리산 뱀사골 이끼폭포라고 누가 그랬노 ? 앙 ? ㅎㅎ

하산시간이 촉박해서 이젠 뛰어야 할판이네요...ㅎㅎ

그래도 시원한 물줄기를 담을 시간은 충분하겠죠 ? ㅎㅎ

다리를 건너면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시원스레 흐르는 물소리도 들어면서....

병풍소도 지나고...올라갈땐 빨리 간다고 보지도 않고 갔는데...

병풍소 아래 내려가보았는데...물이 꽤 깊더라구요...ㅎㅎ

뱀소에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지리산 뱀사골...매년 오는건 아닐지....ㅎㅎ

너무 너무 편안한....ㅎㅎ

계곡쪽에서 같이간 일행들이 불러서 내려갔더니...

이제서야 옷을 갈아입고 있더라구요...ㅎㅎ

요즘 이 나무가 많이 보이던데...찾아보니 까치박달나무라고 하네요...

계곡에 내려온김에 사진 몇장 더 담아보고...

천년송이 있는 와운마을은 올해도 패스~~하고...ㅎㅎ

올라온 길로 부지런히 내려갑니다..

아고...옷을 너무 빨리 갈아입었나 ? 또 땀이 흐르네요...ㅎㅎ

계곡엔 참나리가 아주 예쁘게 피고있네요...

뱀사골 소형주차장에 도착....엄청나게 덥습니다...

대형주차장은 오른쪽으로 조금더 내랴가야 합니다.

음식점이 즐비한곳 앞쪽의 다리를 건너면 대형주차장이 있답니다.

냇가엔 가족단위의 피서객들이 물놀이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ㅎㅎ

 

무더위가 오늘도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여름휴가 안전하고 행복하게 잘 보내고 오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