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봄꽃놀이

싸나이^^ 2016. 3. 31. 11:20
728x90
반응형

2016. 03. 30 벚꽃이 언제나 필까...하면서 기다렸는데...벌써 질려고 하네요...ㅎㅎ 

 

 벚꽃 주변엔 온통 벌들이 날아다니고...

 하늘이 그다지 푸르진 않지만 하늘을 배경으로 벚꽃을 담아봅니다...

 

 하얀 벚꽃을 줌으로 당겨서도 담아보고....

 부지런한 꿀벌...많이 서둘러야 할거야...ㅎㅎㅎ

 장미꽃처럼 한송이만 가지고는 사랑을 받지 못할것 같으니까 완전 떼거리로다가 피고있는...

 창원대로의 벚꽃....완전 만개입니다....ㅎㅎ

 점심시간을 맞아 산보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엊그제 피는듯 하더니...벌써 저렇게 다 피어버리네요...

 

 

 

 

 인도의 보도블록 사이엔 제비꽃이 삐죽~ 얼굴을 내밀고....

 그 옆엔 점도나물도 자리다툼을 하듯 얼굴을 내미네요....ㅎㅎ

 아주 작고 어설픈 벚나무에도 꽃은 피고있군요...ㅎㅎ

 연분홍빛이 감도는 벚꽃은 아직 만개가 아니라는거겠죠 ? ㅎㅎ

 모르긴 해도 오가는 차량안에 있는 사람들도 아주 즐거운 표정일듯....ㅎㅎ

 목련꽃은 거의다 떨러지고 늦둥이 몇송이만 남아있네요.

 두해살이 풀인 고들빼기도 예쁜 꽃을 피우고있고....

 갓에도 벌들이 날아드는데...

 노란 꽃잎에 앉아서 꿀을 따는 꿀벌....

 

 날아다니는 벌을 담기 위해서는 ISO를 높여야 하겠죠 ?

 ISO를 400으로 높여서 담아보았습니다....

 아~~확실히 다르네요....좋아~~아주~좋아~~ㅎㅎㅎ

 고들빼기를 엎드려서 담고있는데...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상하게 처다보네요...그...별거 아닙니다...원래 이래야한답니다요....ㅎㅎ

 개나리는 푸르른 잎을 피우고 있네요...

 조리개를 많이 개방을 해보기도 하고...ㅎㅎ

 조리개를 아주 작게도 조아보고...ㅎㅎ

 별꽃...촛점이 꽃에 맞춰지지 않았군요...

 아주 작은 꽃마리도 담아보았는데...아고...일반 망원렌즈로는 무리네요...ㅎㅎ

 이 선인장은 회사를 그만두는 여직원이 주고간건데...3년정도 키웠는데 올해는 모가지를 쭉 빼는듯이 꽃대가 올라오더니....

 이런 꽃을 피우네요...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 ㅎㅎㅎ

사진을 찍고 들어오는데 회사 뜰엔 붉디붉은 동백꽃이 나는 ? 이러고 있네요...ㅎㅎㅎ

 

오늘부터 10일동안 진해 군항제가 열린답니다.

군항제에 가시는분은 꽃구경은 진해에서 하시거나 복잡하면 창원대로나 창원기능대학교에서 하시고 맛난 회는 마산 어시장에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시간이 많으시면 무학산이나 대산을 오르셔서 진달래도 보시구요~ ㅎㅎㅎ

 

행복한 4월 맞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