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안 운장산 01

싸나이^^ 2015. 12. 30. 09:39
728x90
반응형

2015. 12. 27 올해의 마지막 산행으로 전북 진안의 운장산을 다녀왔습니다. 

▲진안 휴게소에 도착하니 마이산이 바로앞에 보이네요...조만간 꼭 만나러 갈께~~지달려~~ ㅎㅎ

▲ 피암목재에 도착....눈산행을 기대했지만 눈은 보이지 않고...

▲산행 초입은 아주 가파르네요...조금 올라가니 편안한 길도 나오는데...역시 눈은 없네요...

▲눈산행을 기대하고 온 사람들...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ㅎㅎ

▲내처사동으로 내려오는 코스를 택했는데...

 ▲더워서 패딩을 벗었는데...이 무슨 패션인고...ㅋㅋ

 ▲누가 저 옷좀 어떻게 해 주~~ ㅎㅎ

 ▲운장산 자락의 능선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다들 눈이 없어서 그런지 아주 빠르게 오르네요...

 ▲능선길은 아주 편안합니다...

 ▲조금 오르막엔 밧줄도 있고...

 ▲눈이 많았으면 더 좋았을듯....

 ▲2주전쯤 이웃이신 효빈님이 다녀올땐 눈천지더만....

 ▲내년에 갈 구봉산으로 가는길도 나오네요...

 ▲아고...이제 눈이 보이네요...근데 빙판길이네요...

▲아이젠을 착용해야 하는데...다들 무대뽀~~정신으로 올라가네요...위험합니다...ㅎㅎ 

 ▲언덕을 올라오니 칠성대가 보입니다...칠성대 반대쪽이 운장산 정상인듯...

 ▲눈은 없지만 멋진 바위들은 있네요...ㅎㅎ

 ▲칠성대에 기념촬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바위끝쪽으로 가보았습니다...

 ▲하얀 눈이 덮혀 있었다면 더 멋진 풍광을 만날 수 있었을텐데....ㅎㅎ

 ▲칠성대에서 내려가는 코스도 담아보고....ㅎ

 ▲운장산의 바위는 거칠고 좀 특이하네요...

 ▲칠성대...아직까지 기념촬영을 하는 사람들이 많네요...이럴땐 무조건 기다리는게 최상입니다...ㅎㅎ

 ▲기다리면서 뭘 하냐구요 ? ㅎㅎ

▲놀면 뭐해요 ? 돈 안드는 사진을 찍는거죠뭐....ㅎㅎ

▲있는폼 없는폼 다 재가면서요...ㅎㅎ 

▲이날도 미세먼지로 인해 먼곳은 조망을 할 수가 없었답니다....ㅡ,.ㅡ 

▲칠성대...사람들이 아무도 없는걸 확인하고... 

 ▲오늘 상태 마이 안좋아....ㅠㅠ

 ▲산그리메도 미세먼지로 그다지 아름답진 않네요.

 ▲기념촬영을 하고...이젠 운장대 쪽으로....

 ★운장대를 갔다가 내처사동으로 내려가야 하는데...운장대에서도 내려가는 길이 있답니다....

 ▲운장대 옆엔 사람들이 멋진 풍광을 보기위해 모여드네요...

 ▲점심을 먹고...이젠 운장대쪽으로.... 

▲운장산의 멋진 바위들을 소중하게 담아도 보고...ㅎㅎ 

 ▲점심을 먹었던곳엔 다른 산행꾼들이 모여있군요...양지바르고 바람도 안불고...참 좋은곳이더라구요...ㅎ

▲칠성대가 점점더 멀어지네요...아~ 멋지다~~ ㅎㅎ

 

감사합니다....

을미년 마무리 잘 하시고 희망찬 새해 맞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