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월악산 제비봉 01

싸나이^^ 2015. 4. 27. 11:19
728x90
반응형

2015. 04. 26 월악산 제비봉... 

 얼음골식당에서 장회나루로 탈려다가 장회나루에서 제비봉을 갔다가 원점회귀하는 코스를 타기로하고...

 장회나루 휴게소에 주차...

 바로 앞쪽에 등산로 입구가 나오는데...국립공원 관리원이 잘 다녀오세요~하고 인사를 하네요...ㅎㅎ

 제비봉까지는 약 2.3Km...

 등산로 초입에 물푸레나무가 활짝 피고 있네요...

 고운 철쭉도 방긋방긋 웃고...

 처음부터 아주 가파른 길의 연속입니다...

 계단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제비봉....

 물푸레나무가 지천에 널려있네요...

 제일 첫 전망대를 오르고...

 제비봉으로 가는 철계단이 펼쳐지네요....멋지지 않나요 ? ㅎㅎ

 반팔을 입고오길 잘한듯...완전 한여름입니다....

 가파른 계단을 오르는 산객...

 충주호엔 유람선도 간간이 다니고...

 건너편엔 기암괴석들이 즐비합니다...

 오를수록 계단은 가까워오고...

 월악산 영봉보다 계단이 더 많은....

 저 멀리 구담봉이 눈에 들어옵니다...

구담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ㅎㅎ 

 산행...뭐 급할게 있나요 ? ㅎㅎ

철계단을 배경으로...배경이 너무 멋진....ㅎㅎ 

 역시 장회나루로 올라오길 잘한....ㅎㅎ

 세로로도 담아봅니다...ㅎㅎ

 물푸레나무가 신기한듯...

 가파른 계단의 시작...

 사람들이 너무 많아 밀려서 올라갑니다...

 오를수록 충주호가 더 많이 보이고...

 암릉구간의 연속입니다...

 이제 제법 많이 올라온듯....

 이날은 원없이 사진을 찍었네요...ㅎㅎ

 저 계단만 오르면 끝인줄 알면 큰코 다침....ㅋㅋ

 물푸레나무꽃이 너무 화사합니다...ㅎㅎ

 고사목도 한몫하네요...

 가파른 마지막 계단....

 아래를 보니 더 멋진풍광이 보이네요....ㅎㅎ

 아주 멋스러운 소나무...한분이 업드려서 담고 있던데...사진작가인듯한 포스로...ㅎㅎ

제비봉엔 제비꽃이 빠져서야 되겠어요 ? 제법 많이 보이더라구요...ㅎㅎㅎ

 

4월의 마지막주입니다.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5월 맞으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