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8'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0.09.18 밀양 백운산 05 (20)
posted by 싸나이^^ 싸나이^^ 2020. 9. 18. 07:00

2020.09.12 밀양의 백운산을 하산하며...

▲아래쪽에 소나무와 운무때문에 조망은 좀 그렇지만...ㅎ

▲바위끝에 편하게 앉아 무심한 운무를 바라보고...ㅎ

▲이번 산행에서는 배낭 뒤쪽이 정리가 아되었군요...ㅋ

▲이곳에 앉아 있으니 일어나기가 싫더라구요...ㅎ

▲날씨는 시간이 갈수록 더 어수선해집니다.

▲내려가면서 바위가 있어 가보았더니...

▲가지산 방향의 병풍바위가 보이는...ㅎ

▲조금전에 올랐던 바위는 우회해서 내려가야 되더라구요...

▲강한 바람에 떨어진 나무들과 꽃들의 잔해도 보이고...

▲역시 바위틈에 뿌리를 내린 돌양지꽃은 강인함 그 자체네요...ㅎ

▲꽃며느리밥풀...

▲저 소나무는 뭐가그리 부끄러운지 가지를 꼬우면서 자라고 있네요..ㅎ

▲소나무 앞엔 평평한 바위도 있고...

▲부러진 소나무 가지들이 쌓인 길을 지났더니...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더라구요...

▲이 바위를 지났더니 물소리가 들리는...ㅎ

▲태풍에 뿌리까지 송두리째 넘어진 나무도 있지만...

▲이 나무는 가지 하나만 잃고 버티고 있는...

▲이 나무는 바위가 내려와서 이렇게 되었을까요 ?

▲아니면 바위틈을 비집고 자란 것일까요 ? ㅎ

▲아래쪽을 보니 바위틈을 비집고 자랐다는 결론이...ㅎㅎ

▲험악한 내리막길을 조금 더 내려갔더니...

▲구룡소폭포가 나타나더라구요...ㅎ

▲구룡소 폭포의 제일 난간쪽도 담고...

▲계곡물도 아래로 떨어지기 전엔 저렇게 점프를 하는군요...ㅎ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

▲계곡 아래쪽을 보았더니 아찔합니다...ㅎ

▲구룡소 폭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난간쪽은 경사가 심해서 불안불안~ㅎㅎ

▲이젠 나무계단을 타고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계단 중간에서 구룡폭포도 담아보았습니다.

▲수량이 많아 아주 시원하게 보였습니다.

▲경사가 심해서 미끄럼을 타진 못하겠죠 ? ㅎㅎ

▲나무계단을 내려오면 돌계단이 나오고...

▲너덜길도 지나고...

▲또다시 나무계단이 나오네요...

▲벌써 단풍색으로 옷을 갈아입은 나뭇잎도 있더라구요...ㅎ

▲그렇게 내려왔더니 ㅎㅎ

▲이 바위는 큰 바위에서 떨어져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죠 ? ㅎ

▲내리막길이 완전 산책로로 바뀌더라구요...ㅎ

▲눈누난나~~편하게 내려갑니다~~ㅎ

▲나무 계단을 한번만 더 내려가면 되겠죠 ? ㅎ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도 담고...

▲화장실처럼 보이는 건물도 있군요...

▲주차를 해 둔 삼양교는 500미터...ㅎ

▲이 계곡만 건너면 가지산으로 오르는 길과 만나는...

▲시원한 계곡에서 땀을 씻고, 발도 담그고...ㅎ

▲머리도 담그고 세수를 했더니 계곡물이 너무 좋더라구요...ㅎ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피부가 정말 좋을듯...ㅎ

▲계곡을 조심조심 건너면...

▲아주 넓은 주차장이 나옵니다...산악회에서 오면 보통 이곳에서 뒷풀이를 한다는...ㅎ

▲주차장에서 조금만 더 내려가면 출발했던 삼양교가 나오는...ㅎ

▲구룡소 폭포를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밸 : 균형-건강을 위한 시작 2020.09.18 09:18 신고  Addr  Edit/Del  Reply

    빨강색 점퍼가 아주 눈에 띄입니다. 산에서 길을 잃어버리실 일이 없으시겠어요^^ ㅎㅎㅎ 저는 어릴 때 잃어버린적이 있어서ㅠ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7:53 신고  Addr  Edit/Del

      점퍼 색갈이 너무 강렬해서 말씀처럼 어디에서나 눈에 띄입니다...ㅎㅎ
      나홀로 산행을 자주 해서 길을 잃어버리는 일도 많았는데 겁만 먹지 않으면 되더라구요...ㅎㅎ
      하긴 어릴때였다면 짐작이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 달빛 2020.09.18 13:11  Addr  Edit/Del  Reply

    아이쿠! 아무리 강심장이시지만
    물이 묻어 미끄러운 바위에 서서 기념촬영을 하시다니
    혹시 오금이 저릿저릿하지 않으셨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산행의 철칙아닌가 싶습니다!
    여기도 태풍으로 수목들이 많이 상했는데 그곳도 다르지 않군요!
    그래도 얼마 뒤엔 다 회복이 될테니 크게 상심하진 않습니다만...!
    오늘도 백운산의 아름다운 절경에 흠뻑 빠졌다 갑니다!
    이번 주에는 어디로 산행을 가시려는지,
    안전하고 즐거운 여정이 되시길 빌겠습니다! ^^
    좋은 오후 되시고요!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7:56 신고  Addr  Edit/Del

      미끄러운 바위는 몇번씩 확인을 하고 살금살금 다가가서 괜찮습니다.
      하지만 위험하다는 생각이 조금이라도 들면 절대 하지 않구요...ㅎㅎ
      지난번에 연이어온 태풍때문인지 부러진 나뭇가지 잔해들이 널려있더라구요.
      그래도 자연은 빠르게 회복을 하겠죠 ? ㅎ
      이번 주말은 고향도 가야하고 산행도 해야해서 많이 바쁠거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 이청득심 2020.09.18 13:15 신고  Addr  Edit/Del  Reply

    멋지고 신기한 소나무도 있지만 백운산 하산길도 엄청 험난하군요~
    구룡소 폭포가 시원하게 보입니다만....
    엄청 미끄럽고 위험해 보이는데요...ㅠㅠㅠ
    늘 조심조심 하세요~~^^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7:59 신고  Addr  Edit/Del

      하산길은 그렇찮아도 위험한데 이번엔 새로 만들어진 주먹바위코스로 내려와서 더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구룡소 폭포는 수량이 많아서 아주 멋지더라구요...ㅎㅎ
      바위를 자세히 보면 미끄러운 부분을 알 수 있어 조심해서 다녀왔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 『방쌤』 2020.09.18 13:39 신고  Addr  Edit/Del  Reply

    계곡 물 흐르는 곳 너무 멋진데요
    날씨 좋은 날 가면 멋진 인증샷 남길 수 있는 곳들이 참 많을 것 같습니다.^^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8:00 신고  Addr  Edit/Del

      구룡소 폭포와 시원한 계곡은 주차장에서 조금만 올라오면 만날 수 있습니다.
      단풍이 들때 가면 더 좋겠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5. 계리직글옮기는중 2020.09.18 15:09 신고  Addr  Edit/Del  Reply

    우아 동영상 까지 정말 알찬 포스팅입니다 !!
    진짜 언제봐도 풍경이 예술인거 같아요!!
    제가 꼭 올가간거 같고 너무나도 좋은거 같아요!!
    이제는 제법 쌀쌀해 져서 계곡을 보면 약간 추워요 ㅎㅎ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8:02 신고  Addr  Edit/Del

      웅장한 폭포를 어떻게 담아올까 고민을 하다가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함께 산행한 기분을 느끼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은데요 ? ㅎㅎ
      이번 주말엔 완연한 가을공기를 만날 수 있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6. 리뷰쏙 2020.09.18 16:40 신고  Addr  Edit/Del  Reply

    잘보았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7. 청계 2020.09.18 17:52  Addr  Edit/Del  Reply

    밀양 백운산에도 지난 태풍의 흔적이 남아있군요.
    암반이 굉장하네요.
    백운산 산행기를 잘 보고 갑니다.
    주말을 앞둔 금요일입니다.
    좋은 계획으로 행복한 주말을 보내십시요.

    • 싸나이^^ 싸나이^^ 2020.09.18 18:03 신고  Addr  Edit/Del

      네...백운산도 연이은 태풍을 피해가진 못했더라구요.
      이번엔 새로운 명물인 주먹바위까지 만나고, 또 못포수량까지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청계님도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8. 아이리스. 2020.09.18 20:34 신고  Addr  Edit/Del  Reply

    바위끝에 아슬아슬~
    그러다 미끄러지시면 우짤라고~ㅋㅋㅋ
    아고야~바위틈에 뿌리를 내렸나보네요~
    구룡소 폭포 영상으로 보니 더 실감나는데
    오늘 바람이 많이 불어서인지 서늘한 느낌이 드네요..^^

    • 싸나이^^ 싸나이^^ 2020.09.21 09:17 신고  Addr  Edit/Del

      바위 높이가 고만고만해서 위험하진 않았습니다...ㅎ
      네...바위틈을 비집고 올라오면서 저런 모습이 된듯 보였습니다...ㅎ
      구룡소폭포...완전 멋지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9. 햇살가득한날 2020.09.18 21:52  Addr  Edit/Del  Reply

    전망은 꽝이지만 비 안맞은 것만해도 어딘데요? ㅎ
    구룡폭포, 어디에서 보나 다 멋집니다.
    편안한 밤되시고 낼 주말도 잘 보내세요. ^^

    • 싸나이^^ 싸나이^^ 2020.09.21 09:18 신고  Addr  Edit/Del

      조망은 없었지만 말씀처럼 비가 쏟아지지 않아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ㅎ
      구룡소폭포는 오랜만에 보았는데 수량이 많아 더 멋지게 보였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0. 두가 2020.09.20 20:41 신고  Addr  Edit/Del  Reply

    날씨가 시간 지날수록 더 흐려지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무사히 안전하게 즐거운 산행 멋지게 마쳤네요.
    구룡소폭포가 완전 일품입니다.
    이번 가을 초입에는 지난 여름 내린 비로 폭포들이 그래도 물길이 있어 볼만한것 같네요.
    새로운 가을에도 건강한 산행 많이 하시고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 싸나이^^ 싸나이^^ 2020.09.21 09:21 신고  Addr  Edit/Del

      날씨가 좋을거라 예상을 하고 올랐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흐려졌습니다.
      구룡소 폭포는 정말 오랜만에 만났는데 수량이 많아 아주 멋지더라구요...ㅎ
      어젠 지리산을 다녀왔는데 역시 물이 많아 좋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