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학산 학봉

싸나이^^ 2014. 10. 20. 08:55
728x90
반응형

2014. 10. 18 바쁜 회사일때문에 한동안 못찾았던  바닷가를 찾았습니다. 

추수를 끝마친 논가에서는 코스모스와 억새가 피고있었고... 

 아이들과 함께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가까이 가서 보니까 학꽁치를 잡고 있더라구요...ㅎㅎ

 바닷물은 그다지 깨끗하지 않네요...

 오후 햇살이 비스듬히 내리고...

 은빛으로 빛나는 햇빛....

 사람이 살지 않는듯한 무인도도 보이고....

 바다 한가운데엔 열심히 일을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네요...

 갈매기가 날아가길래...너무 빠르네요....ㅎㅎ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한 포구....

 방파제엔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이 꽤 있네요...텐트속에서 노는 아이도 보이고...ㅎㅎ

 일요일엔 직원 결혼식이 있어서 갔다가...오후에 시간이 어중간해서 무학산 학봉을 찾았습니다.

 절에서는 무슨 행사를 하는지 확성기로 염불을 외우고....북을치고...아주 시끄러웠습니다.

 오후 4시쯤에 학봉으로 출발...

 저녁노을이 지기 시작하는...

 이렇게 늦은시간에 학봉을 찾긴 처음이었습니다...

 차츰 물들어가는 나뭇잎도 아름답고...

 학봉에서 노을을 배경으로....ㅎㅎ

 여러가지 방법으로 학봉을 담아보았습니다만....잘 안되는....ㅎㅎ

 이젠 더 어두워지전에 하산을 해야할듯....ㅎㅎ

 벌레가 먹어도 예쁜 나뭇잎....

 마산시내엔 야구경기로 인해 차가 많이 밀리네요...

 예전에 이 길로 학봉을 올라갔는데....

 새로 만들어 놓은 계단...

 학봉에도 멋스러운 바위가 많네요...

 노을이 그렇게 아름답진 않네요...

 마창대교와 돝섬...그리고 노을....

 학봉의 바위와 함께도 담아보고....

언제 보아도 흰수염고래같은 바위....ㅎㅎㅎ

 

비가 조금씩 내리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이 비가 그치면 기온이 더 내려가겠죠 ? ㅎㅎ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