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천성산 공룡능선 06

싸나이^^ 2022. 1. 22. 07:09
728x90
반응형

2022.01.16 천성산 제2봉을 올랐다 내원사방향으로 하산을 하며...

▲천성산 제2봉은 아직 조금 더 가야하는데...

▲고사목에 덕지덕지 붙은 운지버섯이 보이네요...

▲그렇게 또다시 봉우리를 올라섰는데...

▲계속 정상이라고 표시된 전망봉에 도착이 되고...그리고 천성산제2봉은 900미터를 더 가야 하는...

▲일단 전망봉을 내려갑니다.

▲상감마마를 닮은 바위...

▲앞쪽에서 보니까 두손을 모으고 있는 신하의 모습이네요...ㅎ

▲편안한 능선길도 나오고...

▲정상까지 400미터는 알겠는데 공룡능선 400미터는 이해불가입니다...ㅋㅋ

▲작은 오르막도 이젠 힘드네요...ㅎ

▲힘든줄을 어떻게 알고 편안한 길이 이어지네요...

▲그러다 다시 가파른 오르막이 나오고...

▲오르막을 힘차게 올라가는데...

▲아주 유연한 소나무 가지가 있길래 봤더니 말라죽고 있더라구요...

▲다시 힘을 내서 미끄러운 오르막을 올라갑니다...

▲오호...여기는 아직까지 눈이 녹지 않고 있군요...ㅎㅎ

▲가파른 협곡은 나무를 잡고 올라갑니다...

▲정상으로 가기전 멋진 바위를 그냥 지나치진 못하겠죠 ? ㅎ

▲요상한 형태를 하고 있는 바위...쫌만 지달려~~ㅎㅎ

▲조금전 아래쪽에서 보았던 바위는 이런 모습이네요...

▲그리고 살짝 아찔한 바위도 보이고...

▲아찔한 바위에 올라 천성산 제2봉을 보았더니 사람들이 보이더라구요...

▲아찔한 바위에 올라 천성산 제2봉을 바라보기도하고...

▲그리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줌도 당겨져 있고 햇빛때문에 고스트이미지까지 생겼더라구요...ㅎ

▲일단 바위 끝이 안전한지...확인을 해 보고...

▲점프를 했는데...내려올때 찍혔네요...ㅎ

▲오호...이번엔 제대로 찍힌것 같죠 ? ㅎ

▲이번엔 옆으로 서서...

▲점프를 했는데...포착이 되지 않았더라구요...ㅎ

▲아고...이건 또 무슨 폼 ? ㅎㅎ

▲이렇게 뛰었는데 이 사진만 제대로 나온....ㅎㅎ

▲바위로 다시 올라가서 이번엔 파노라마 사진을 찍어 봅니다.

▲천성산 제2봉의 파노라마 사진도 괜찮더라구요...ㅎ

▲해가 있어서 어떻게 나올지 모르지만...

▲일단 수평을 맞춰서 열심히 담아 보았습니다...

▲시야가 넓어서 사진의 수가 제법 되네요...

▲이건 뭐 거의 360도 파노라마 사진이 되겠는데요 ? ㅎ

▲일단 여기까지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고...

▲그리고 천성산 정상을 줌으로 당겨 보았습니다...ㅎ

▲이번엔 당겨진 줌을 원위치를 시키고 점프샷을 하기 위해 바위로 다시 올라가서...

▲준비를 하고...

▲폼도 재보고...ㅎ

▲그리고 점프를 했는데 아...

▲카메라가 여전히 말썽을 부리네요...ㅎㅎ

▲바위를 내려오기전에 편하게 앉아서...

▲기념사진을 찍고...ㅎㅎ

▲그리고 정상을 향해서 부지런히 갑니다...

▲천성산 제1봉을 다녀오기는 무리일거 같고...일단 정상을 갔다가 내원사로 하산을 해야할듯...

▲정상으로 올라가는데 오소리를 닮은 바위가 보이네요...ㅎ

▲정상에 도착해서 멋진 풍광도 담고...

▲이정표도 담아주고...

▲정상석의 뒷태도 담아봅니다...ㅎ

▲천성산 제2봉 비로봉...방가 방가~~ ㅎㅎ

▲일단 기념사진부터 먼저 찍어야겠죠 ? ㅎ

▲자리를 옮겨서 사진을 찍는데 바람이 강하게 부네요...

▲이번엔 편하게 앉아서...ㅎ

▲천성산 공룡능선은 3번째이지만...천성산 비로봉은 5번째네요...ㅎㅎ

▲그러고 보니 비로봉을 참 많이도 왔네요...ㅎㅎ

▲정상을 내려가기 전에 뾰족한 바위에 올라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바위와 조망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