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장복산 05

싸나이^^ 2021. 12. 17. 06:59
728x90
반응형

2021.12.12 진해 장복산의 안민고개로 원점회귀를 하며...

▲되돌아 가면서 장복산의 봉오리들을 담아주고...

▲부지런한 걸음으로 내려갑니다.

▲예비군 훈련장쪽은 지난 여름에 다녀왔던 코스...

▲덕주봉앞 정자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진해구청으로 내려간 사람들과 시간을 맞출려면 정말 부지런을 떨어야할거 같습니다...ㅎ

▲계단은 한달음에 차고 오르고...

▲덕주봉은 사진으로만 담고 지나가야겠죠 ? ㅎ

▲진해만에도 오후햇살이 미세먼지를 뚫고 비치네요...

▲아슬아슬한 덕주봉...단디 잘 있어~~ ㅎ

▲점프샷을 하면 멋진 바위도 지나갑니다...

▲이 대목에서는 파노라마 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다행히 오전보다는 미세먼지가 덜하더라구요...

▲이늠의 미세먼지는 언제쯤 사라질까요 ? ㅎ

▲미세먼지가 많이 줄었지만 거가대교는 보이지 않네요.

▲언젠가 야간산행으로 한번 올까 하고 벼르고 있는데...

▲오늘은 거의 석양같은 분위기를 느끼고 내려갑니다...ㅎ

▲역시 오전보다는 확실이 시야가 밝아졌네요...

▲계단을 내려가면서 앞쪽을 보았더니 하산중인 산객도 보이고...

▲이번엔 데크를 따라서 가다가...

▲지나온 길도 담고...

▲그리고 가야할 능선길도 담아봅니다.

▲진해만은 여전히 고요하기만 하네요...ㅎ

▲얼마나 빨리 왔는지 벌써 앞서간 산객을 따라잡았네요...ㅎ

▲하얀 구름과 낮달도 보이네요...

▲소나무가 마치 구름처럼 전망대를 둘러싸고 있네요...

▲산을 오르고 있는 강쥐도 보입니다...ㅎ

▲하늘을 날 수 있는 바위도 있는데...오늘은 바빠서 이만...ㅎ

▲고운 색갈로 물들고 있는 돌가시나무도 보이네요...

▲계속 편안한 데크길이 이어지네요...

▲깊은 협곡위엔 억새풀이 햇살에 반짝이고...

▲전망대도 바로 지나쳐서 갑니다...

▲이제부터는 쭉~내려가면 되겠죠 ? ㅎ

▲내려갈때 방심하면 사고가 많이 나더라구요...

▲안전하게 내려가는 방법중 하나는...

▲보폭을 작게해서 빠르게...

▲올라올때 미세먼지때문에 담지못했던 파노라마 사진도 담고...

▲날씨가 좋은날 오면 파노라마 사진이 아주 멋진데...

▲이젠 정말 부지런을 떨어야 할거 같네요...

▲오늘 제일 첫번째 점프샷을 했던 바위...담에 봐~~ ㅎ

▲벌써 마지막 계단이 나오네요...

▲그리고 편안한 능선길도 지나고...

▲진해구청으로 내려간 일행분들한테 어디쯤 가는지 전화가 오네요...ㅎ

▲근교산행이 좋은건 택시를 바로바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거잖아요...ㅎㅎ

▲택시를 타고 오라고 말해주고...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가는데...

▲씨앗을 달고있는 어수리가 보이네요...

▲아...벌써 땅거미가 지기 시작하네요...ㅎ

▲옆으로 드러누워서 자라는 소나무도 담고...

▲그리고 저 멀리 시루봉도 담아주고 내려갑니다.

▲그렇게 안민고개에 도착해서 차량을 회수하여 모임장소로 고고씽~~ ㅎ

▲이날 뒷풀이는 바다회...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