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금정산 상계봉 05

싸나이^^ 2021. 11. 26. 06:10
728x90
반응형

2021.11.20 부산 금정산 상계봉에서 되돌아 나와서 파리봉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갈때까지 기다렸다가 정상석도 담고...

▲저도 기념사진을 남겨 봅니다.

▲기념사진은 몇번 ? ㅎ

▲기본적으로 삼세번....ㅎㅎ

▲상계봉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만 찍고 산성지휘소쪽으로 되돌아 갑니다.

▲갈땐 암릉을 다시 타지 않고 편안한 등산로를 따라서 갔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통족발과 봄동...ㅎㅎ

▲점심을 먹고 산성 근처에 있는 궁디바위도 담고...ㅎ

▲그리곤 산성 지휘소로 가서...

▲기념사진만 찍고...

▲파리봉쪽으로 내려갑니다.

▲내리막길이 제법 길긴한데 그렇게 가파르진 않네요.

▲아니...진달래가 정말 봄처럼 꽃을 피우고 있죠 ? ㅎ

▲이 깃털의 주인은 누구일까요 ? ㅎ

▲낮은 오르막을 지나서 갔더니...

▲조망이 터지면서 저 멀리 금정산 고당봉이 희미하게 보이네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가득해서 먼곳의 조망은 매렁입니다...ㅎ

▲파리봉은 조금만 더 가면 되네요...ㅎ

▲어느쪽으로 ? ㅎ ㅎ

▲지난번 비가 내릴땐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곤 했는데...

▲이번에도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저 바위는 올라가서 점프샷을 해도 좋겠던데...ㅎ 

▲일단 파리봉까지는 조신하게 가야겠죠 ? ㅎ

▲가야할 파리봉과 저 멀리 고당봉도 바라보고...

▲그리고 기념사진을 남기고...

▲가운데가 갈라져 보리쌀을 닮은 바위도 보이네요...ㅎ

▲지난번엔 비가 내리더니 이번엔 미세먼지가 가득하네요...

▲이 바위는 경주용 개인 그레이하운드를 닮은거 같더라구요...

▲등산로 옆쪽에 길이 반지르하게 나있어서 들어가 보았더니...

▲바위끝쪽에 아주 멋진 소나무가 있더라구요...ㅎㅎ

▲오후가 되니 미세먼지가 너무 심하네요...

▲덩그러니 올려진 바위 앞엔 억새풀이 자라고 있네요...

▲이젠 편안한 능선길이 나오네요...

▲그리고 조금 더 갔더니...

▲오르막 구간이 나오고...

▲잡목들이 많아 나무를 잡고 조심조심 올라섰더니...

▲바로 앞에 파리봉 정상이 보이는...

▲정상 바로 앞쪽에 있는 전망대에 사람들도 보이고...

▲오늘은 조망이 꽝이라 망원경도 무용지물이겠죠 ? ㅎ

▲파리봉 아래쪽 암릉은 조금 있다가 올라가 보기로 하고...

▲화명동쪽에서 올라오는 계단도 담고...

▲그리고 파리봉 정상석을 담아 봅니다...

▲그리고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정상석 기념사진은 이번에도 삼세번 ? ㅎ

▲이렇게 기념사진을 찍는데 걸리는 시간은 10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ㅎㅎ

▲이젠 파리봉의 멋진 암릉을 즐겨야겠죠 ? ㅎ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서 암릉도 담고...

▲바위에서 살아가는 멋진 소나무...

▲바위 사이로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서...

▲위쪽에 올려진 바위도 담아보고...

▲그리고 돼지를 닮은 바위도 담아봅니다...ㅎ

▲정말 돼지머리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 ㅎㅎ

▲저 바위는 조금 있다가 올라가야겠네요...ㅎ

▲고인돌을 닮은 바위는 신기하기만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