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금정산 상계봉 04

싸나이^^ 2021. 11. 25. 06:15
728x90
반응형

2021.11.20 상계봉의 기암괴석을 즐기며...

▲조망이 멋진 바위에서 점프샷을 해 보는데...

▲높이가 그닥 낮진 않네요...ㅎ

▲이제부터는 멋진 암릉들이 즐비한 상계봉을 즐겨야겠죠 ? ㅎ

▲바위 끝쪽에 편하게 앉아도 보고...

▲암릉 아래쪽은 바위들이 곧 무너질듯 쌓여있네요...

▲이제부터는 계속 암릉을 타고 정상쪽으로 갔는데...

▲바위와 어우러진 멋진 소나무도 있고...

▲뾰족한 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 봅니다.

▲하지만 상계봉의 유명한 바위는 아직입니다.

▲지난 5월엔 폭우때문에 상계봉을 들리지 않아 못내 아쉬웠는데...

▲이번엔 날씨가 좋아 맘껏 즐겨봅니다...ㅎ

▲오호...바로 이 바위가 상계봉에서 가장 유명한 닭벼슬 바위네요...ㅎ

▲닭벼슬바위에서는 어떻게 기념사진을 찍어야...

▲잘나왔다고 소문이 날까요 ? ㅎ

▲조금 더 올라가서 팔장도 끼어보고...

▲바위를 잡고도 사진을 찍어 봅니다...ㅎ

▲이번엔 앞쪽으로 건너와서...

▲개선문 같은 바위에서도 기념사진을 찍어 보고...

▲그리고 닭벼슬 바위도 바라봅니다.

▲오...바로 개선문쪽에서 사진을 찍어야 닭벼슬 바위가 다 나오더라구요...

▲신기하고도 멋진 닭벼슬바위를 한번 더 담고 나와서...

▲멋진 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이럴땐 어떤 포즈가 어울릴까요 ? ㅎ

▲모르긴 해도 대충 포즈를 취해도 다 좋지 않을까요 ? ㅎ

▲역시 상계봉을 오기를 잘한듯...엄치 척 ? ㅎ

▲조금전에 올라갔던 바위쪽...

▲이번엔 조금 아찔한 바위로 올라가 보았는데...

▲바위 끝쪽이 뾰족해서 서있기조차 불안하더라구요...

▲일단 중심을 잡고 일어서 보는데...

▲다행히 바람이 불지는 않네요.

▲그렇다고 설마 이곳에서 점프샷을 ? 노~노~노~~ ㅎㅎ

▲상계봉 정상쪽으로 다시 암릉을 타고 갔더니...

▲조망이 멋진 바위가 또 나오는...

▲일단 바위에 올라서 기념사진을 찍고...

▲넓고 평평하고 조망이 좋다 ?

▲그럴땐 ? ㅎㅎ

▲이젠 등산로를 따라서 가는 길이 나오네요...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있어서 기다렸는데...

▲정상 바로 옆에 물고기 입을 닮은 바위가 있는...

▲오늘 메기한테는 손을 물렸지만 물고기에겐 엉덩이를 ? ㅎ

▲일단 물고기에게 물리지 않게 조신하게 앉아서 기념사진을 찍고...ㅎ

▲정상 옆쪽의 기암괴석을 담아 봅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