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 금정산 상계봉 03

싸나이^^ 2021. 11. 24. 06:08
728x90
반응형

2021.11.20 부산 금정산 상계봉의 멋진 바위를 만나며...

▲망미봉을 지나면 내리막길이 나옵니다.

▲옅은 분홍빛으로 안쓰럽게 꽃을 피우고 있는 진달래도 보이네요...

▲저 나무는 폭격이라도 맞은걸까요 ? 나뭇잎을 모조리 다 털어내 버렸네요...

▲다시 만난 오르막 계단...

▲계단 옆 양지쪽엔 진달래가 피고 있고...

▲계단도 제법 길게 이어집니다...ㅎ

▲역시 몸무게가 무거운 사람들은 조심해야합니다...ㅋ

▲석불사 갈림길에서 상계봉과 파리봉으로...

▲헬기장엔 젊은 사람들이 상계봉의 암릉을 신기한듯 바라보고 있네요...ㅎ

▲지난번에 왔을때도 저 바위를 올라갈려고 했었는데...역시 자일 없이는 불가능하더라구요...

▲가야할 상계봉의 멋진 암릉을 담아보는데...거의 가야산 만물상을 방불케 하네요...

▲바위에 올라서서 멋신 암릉도 감상하고...

▲그리고 기념사진도 남겨 봅니다...ㅎ

▲이젠 부지런히 상계봉의 암릉을 찾아 가야겠죠 ? ㅎ

▲갈림길에서 상계봉쪽으로 올라가면서...

▲풀속에서 쉬고있는 쑥부쟁이도 담고...

▲제법 긴 오르막구간을 올라서 갑니다.

▲다행히 가파름이 그렇게 심하진 않더라구요...

▲비대칭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구절초...ㅎ

▲산 능선을 타고가는 길엔 제법 큰 바위들이 나오네요...

▲얼라를 업고있는 바위도 보이고...ㅎ

▲아직까지는 청춘이라며 짙은 색감을 자랑하는 개쑥부쟁이도 보이네요...ㅎ

▲이제 오르막 구간은 거의 다 올라왔네요...

▲산성 지휘소에 도착...

▲오늘은 상계봉을 다녀와야해서 산성에서 즐기는건 패스~ ㅎ

▲멋진 암릉이 즐비한 상계봉으로 갑니다.

▲등산로엔 큰 바위들이 나타나네요...

▲어마어마하게 큰 고래를 닮은 바위도 있더라구요...ㅎ

▲그리고 암릉구간으로 오르는 돌계단이 나오네요...

▲정상으로 곧장 가지 않고 암릉으로 올랐더니 바람이 솔~솔~부는 바위굴도 나오고...

▲옆쪽을 보았더니 메기 한마리가 있더라구요...ㅎ

▲이 바위를 타고 곧장 정상으로 가도 되지만...

▲일단 메기를 닮은 바위와 놀고 가야겠죠 ? ㅎ

▲조망이 멋진 바위에 올라 지나온 능선도 담고...

▲그리고 메기를 닮은 바위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바위 상단부가 조금 삐딱해서 그렇게 편안하진 않네요.

▲일단 안전을 확인해 보고...

▲아주 살짝~~만 뛰어 보았는데...

▲사진은 높이 뛴것처럼 나왔네요...ㅎ

▲이런걸 일종의 매직이라고 하는거겠죠 ? ㅎㅎ

▲이번엔 겁도 없이 메기 입에 손을 넣어 봅니다.

▲그랬더니 배가 고픈지 제 손을 덥석 물어버리네요...ㅎ

▲얌마...놔~놔~~장난이야~ ㅎ

▲그렇게 메기를 닮은 바위와 놀고...ㅎ

▲상계봉 정상쪽으로 갑니다...

▲하늘이 조금 더 푸르딩딩 했다면 좋았을건데...ㅎㅎ

▲바위를 타고 다시 올라가서...

▲기념사진도 찍고...

▲그리고 점프샷을 할 수 있는 멋진 바위에서...

▲멋진 풍광을 바라보며 멍때리기 한판과...

▲기념사진을 남긴 후에 마음의 준비를 하고...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