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의 무학산 02

싸나이^^ 2021. 11. 18. 07:37
728x90
반응형

2021.11.14 산악회 번개산행으로 다녀온 마산의 무학산...정상으로 오르며...

▲서마지기로 오르는 365계단에서 생일이 있는날자에 앉아서...

▲이렇게 기념사진을 찍는 놀이도 해 봅니다.

▲계단이 많고 힘들다고 생각하지 않고 이런 놀이를 한다면...

▲전혀 힘들지 않고 즐겁게 올라갈거 같더라구요.

▲아...물론 생일이 12월에 있는분은 땀을 좀 흘려야겠지만요...ㅎ

▲그리고 산행을 했던 날자도 담아주는 센스 ? ㅎ

▲그렇게 올라왔더니 365계단도 금방이네요...ㅎ

▲아직까지 꽃을 피우고 있는 쑥부쟁이는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건지...ㅎ

▲서마지기에 도착했더니 억새풀이 지고 있네요...

▲무학산 정상으로 오르는 365계단은 조금 있다가 오르기로 하고...

▲무학산 정상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그리고 억새풀을 배경으로도 한번 더...ㅎ

▲서마지기에 있는 포토존...

▲이렇게 잘 만들어 놓은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이 빠지면 안되겠죠 ? ㅎ

▲이번엥 앞쪽으로 나와서...

▲무학산의 학과 놀아도 봅니다...ㅎ

▲억새풀도 씨앗을 거의 다 털어내고 겨울채비를 하고 있네요...

▲무학산 정상으로 올라가는데 구절초가 있더라구요...ㅎ

▲이젠 정상으로 가는 365계단을 오릅니다. 

▲가을하늘이 맑고 곱습니다.

▲계단 중간지점에서 서마지기도 바라보고...

▲그렇게 힘차게 올랐더니 계단이 끝나네요.

▲저 계단만 넘어가면 정상이 보입니다.

▲계단 끝에서 점프샷을 했는데 뭔가 부족함이...ㅎ

▲정상석에 사람들이 많아 돝섬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미세먼지가 가득하네요.

▲저 멀리 마창대교가 보이는곳에서 한번 더...

▲무학산 정상엔 기념사진을 찍는 분들이 아직도 있군요...

▲사람들이 내려가기를 기다렸다가 태극기와 함께 정상석도 담고...

▲그리고 기념사진을 남겨 봅니다.

▲이번엔 반대쪽으로 이동을 해서 한번 더...ㅎ

▲정상석 바로 옆엔 먼지털이처럼 생긴 억새풀이 있더라구요...

▲이정도면 억새풀 얼짱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 ㅎ

▲정상 옆엔 파노라마 사진으로 주변의 산들을 적어놓은 안내도도 있네요...

▲오늘은 억새풀 산행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억새풀이 많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