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1.11.13 진해 내수면 자연생태공원에 춘추벚꽃이 피었다는 소식을 듣고 오후에 잠시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오후시간이라 그런지 도로 양쪽에도 주차할 공간이 없어 한참을 헤매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 춘추벚꽃이 피고 있더라구요...

▲아름다운 모습을 담는데 햇님이 모습을 감춘...ㅎ

▲요즘 철잊은 철쭉이 있어 안타까운데 춘추벚은 아예 대놓고 가을에 꽃을 피운다고 하네요...ㅎ

▲생태공원도 지난해와 다른 코스를 만들어 놓았네요...

▲갈대숲은 지난해에도 있었었나 ? ㅎ

▲최근에 식지한듯한 천남성은 붉은 열매를 맺고 있네요...

▲이제부터는 연못을 따라 가면서 아름다운 모습을 담았습니다.

▲조금 빈약하지만 반영도 담아주고...ㅎ

▲가을색으로 물드는 생태공원 구경하세요~~ ㅎ

 

▲한가로이 유영을 하는 오리도 있네요...

▲근데 꼬맹이 하나가 자꾸만 돌을 던지더라구요...

▲같이온 엄마가 하지 말라고 해도 말을 안듣는...

▲결국 저만치 갔을때 돌던지기를 멈추네요...ㅉㅉ

▲이 단풍이 가장 화려한데 아직이더라구요.

▲아마도 2주정도 더 있어야 할듯 보였습니다.

▲삼각대를 세워놓고 기념사진도 찍고...

▲셀카놀이도 해 봅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