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리산 촛대봉 02

싸나이^^ 2021. 11. 9. 06:48
728x90
반응형

2021.11.06 지리산 거림계곡에서 화려한 단풍과 무지개를 만나며...

▲아름다운 단풍...떨어지지말고 있어~엉~~ㅎㅎ

▲고운 단풍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돌계단을 타고 올라갑니다...

▲숲 안쪽에도 아름다운 단풍이 있네요...

▲반달가슴곰과 마주치지 않기 위한 행동...

▲이곳에서 심장마비로 인한 사망사고가 있었다고 하네요...

▲오르막은 계속되지만 단풍이 있어 즐겁습니다.

▲사람 키보다 큰 산죽길을 걸을땐 곰이 나타날까 겁나더라구요...ㅎㅎ

▲산죽길을 나왔더니 햇살을 머금은 단풍도 있네요...

▲계속 이어지는 너덜길...

▲그리곤 가파른 돌계단길...

▲오를수록 가을이 지나가는 느낌이네요...

▲길은 계곡쪽과 점점 멀어져 가고...

▲산타클로스 할아버니 수염처럼 생긴 나무도 있더라구요...ㅎ

▲너덜지대를 건너는 길도 나오고...

▲이 고로쇠나무는 어떤 일이 있었던걸까요 ?

▲꽃이 아니면 열매라도 ? 작살나무의 열매가 꽃처럼 반짝입니다...ㅎ

▲걷기가 불편한 너덜길은 끝이 없네요...ㅎ

▲요상한 형태로 자라는 나무들이 있어서 담아 보았는데...

▲완전 트위스트를 추듯 자라는...

▲저 나무도 희한한 형태를 하고 있더라구요...

▲오를수록 낙엽은 더 많이 쌓여있고...

▲바위틈에 보석이 있다면 저런 모습이겠죠 ? ㅎㅎ

▲가파른 오르막길을 올라서서...

▲하늘도 바라보고...

▲조금더 올라갔더니 천팔교가 나오네요...

▲천팔교에서부터 빡신 오르막길이 시작이 되는데 일단 계곡쪽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 계곡을 따라서 오르다가 등산로로 가도 되더라구요...

▲카메라가 말썽을 부리지 않을땐 손각대를 이용해서 장노출 사진도 담고...ㅎ

 

▲스마트폰으로 동영산도 담아보았습니다.

▲계곡치기를 하면서 올랐더니 망둥어를 닮은 바위도 있더라구요...ㅎ

▲계곡에 왔으니 기념사진은 남겨야겠죠 ? ㅎ

▲바위에 기대어 팔짱도 끼어보고...

▲다시 계곡치기를 하면서 올라갑니다.

▲물이 맑아도 너~무~~맑네요...

▲조금더 올라갔더니 작은 폭포가 나왔는데...

▲세상에나 무지개가 있더라구요...

▲신기하고 반가워서 셔터를 눌러댑니다...ㅎ

▲올해는 좋은 일이 있을라나 ? ㅎ

▲누가 알아요 ? 로또 1등이 될지 ? ㅎㅎ

▲폭포의 무지개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선명한 무지개...신기하기만 하네요...ㅎ

▲나도 무지개를 만났다네~~ ㅎㅎ

▲것도 깊고 깊은 지리산 거림계곡에서~~

▲무지개와 함께 서있어본 사람 있음 나와보세요~ ㅎ

▲아무래도 신기하단말야~ ㅎㅎ

▲무지개가 혹 하늘에서 떨어진건강 ? ㅎ

▲그렇게 신기한 무지개를 담아주고...

▲동영상도 촬영을 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