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덕도 02

싸나이^^ 2021. 1. 19. 06:00
728x90
반응형

2021.01.16 가덕도 연대봉을 다녀오며...

▲복수초가 이제 막 올라오는 모습도 보이네요...

▲이 아인 벌써 활짝 피어있고...ㅎㅎ

▲활짝핀 모습에 연신 셔터를 누르고 있습니다...ㅎㅎ

▲이 아인 꽃잎이 떨어져 있던데...

▲설마 벌레들이 먹어버린건 아니겠죠 ?

▲애처러운 모습을 한번 더 담아주고 조심조심 나왔습니다...내년에도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며...ㅎ

▲다음날 산행이 있어 되돌아 가야할지 아니면 연대봉을 넘을지 잠시 고민을 했는데...

▲역시 결론은...연대봉을 넘어가는걸로...ㅎ

▲아침도 먹지않고 물한통만 가지고 왔지만...

▲산이 낮고 거리도 얼마 되지 않으니...

▲별 걱정없이 올라갑니다...ㅎ

▲그래도 오르막은 힘들더라구요...ㅎ

▲흐미...저 나무들은 넘사스럽게 왜저런데요 ? ㅋㅋ

▲어음포 초소 고개를 올라서고...

▲어음포 초소에 도착했더니 사람들이 제법 많이 보이더라구요...

▲연대봉까지 850미터...화이팅 ? ㅎㅎ

▲가파른 오르막구간이라 땀을 좀 흘려야겠죠 ? ㅎㅎ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서 땀은 그다지 흐르지 않네요...

▲가족단위로 연대봉을 오르는 사람들도 많네요...

▲하긴 코로나때문에 집에만 계속 있으면 오히려 더 좋지 않을 수도...ㅎ

▲등산객들을 피해서 멀찌감치 차고 올라갑니다...

▲힘든 오르막구간...

▲위쪽 전망대에 사람들이 보이네요...

▲단풍취는 씨앗들을 날리고 있고...

▲오르막 구간을 차고 올라가서...

▲연대봉쪽을 보았더니 역시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자 그럼 연대봉으로 올라가 볼까요 ?ㅎ

▲늘 올때마다 저 바위에서 차한잔을 하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는...ㅎ

▲가덕도 갈맷길도 담아주고...요즘 신항만때문에 아주 시끄럽긴 하지만...ㅎ

▲조금만 더 올라가면 연대봉 정상이 나오겠죠 ? ㅎ

▲연대봉 봉수대...

▲저곳에서 산악회 시산제를 많이 지내곤 하는데 올해는 안되겠죠 ? ㅎ

▲연대봉 주위엔 점심을 먹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산행을 나온 가족분도 보이고...

▲정상에서 한참을 기다렸다가 조심스럽게 사진을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찍어주시더라구요...ㅎㅎ

▲요즘같은 시기엔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기가 어렵잖아요...하여간 감사합니다~^^

▲연대봉의 명물인 바위도 담고...

▲이왕이면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주면 좋겠죠 ? ㅎ

▲저 아래 어음포 해안이 보이네요...

▲연대봉보다는 낮지만 멋진 바위가 있는 산도 보이고...

▲연대봉의 바위를 올라간 사람이 있나...하고 봤더니 없더라구요...ㅎ

▲남들 밥먹는데 옆에 있어봐야 배만 고프니 곧바로 내려가야겠죠 ? ㅎ

▲이번에도 지양곡으로 가지 않고 새바지항으로 내려갔습니다.

▲새바지항으로 내려가는 길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막아놓았더라구요...위험한 구간도 없는데...

▲전망대에서 바라본 새바지항...

▲내리막이 아주 가파르긴 합니다...ㅎ

▲이 나무는 꿩의 다리를 닮았더라구요...ㅎㅎ

▲조망이 멋진 바위로 올라가서 연대봉의 바위도 담고...

▲바다에 네모 반듯한건 김양식장이겠죠 ? ㅎ

▲가파른 내리막길은 계속 이어집니다.

▲아주 넓은 평상도 많이 설치되어 있고...

▲대항새바지...0.6Km ? 0.9Km ? 제가 볼땐 0.9km가 맞을거 같더라구요...ㅎㅎ

▲다시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가면...

▲점심을 먹기엔 최적의 평상이 나옵니다...이곳에서 물한모금 마시고...ㅎ

▲나무 난간이 있는 계단으로 내려갑니다.

▲이 계단이 아주 길더라구요...ㅎㅎ

▲계속 이어지는 계단길...

▲이제 조금만 더 내려가면 갈맷길과 만나지는...

▲대항새바지...금방이면 가겠죠 ? ㅎ

▲이제부터는 눈누난나~~콧노래를 부르며 내려갑니다..ㅎ

▲내리막을 내려오면 희망정이 보이고...

▲오..이곳에 군부대 막사가 있었다는군요...

▲망망대해에 떠있는 배들도 담고...

▲희망정도 담아봅니다...

▲그리곤 다시 새바지항으로 부지런히 갔습니다.

▲시계를 보니 벌써 오후 1시가 넘었더라구요...

▲지나가면서 올려진 바위도 담고...

▲은빛으로 빛나는 바다와 부두...

▲날씨는 추웠지만 너무 평온해 보이네요...

▲갯바위 낚시를 하시는분...오늘 조과가 좋으셨나요 ? ㅎㅎ

▲새항새바지항엔 낚시꾼들을 실어날으는 배가 들어오네요...

▲특이항 형태를 가진 앰프...

▲낚시꾼들을 다 내려준 배는 다시 출항을 하네요...

▲이왕이면 신나게 물살을 가르며 달리지 않고...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