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의 무학산 01

싸나이^^ 2020. 11. 12. 06:00
728x90
반응형

2020.11.08 산악회 정기산행날 창원에 코로나 비상이 걸려 지난주에도 갔던 무학산으로 번개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서원곡-백운사-걱정바위전망대-서마지기-정상-안개약수터-학룡사...

▲이번엔 무거운 카메라를 두고 스마트폰(갤노트20)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정도로 사진이 잘 나오는건 몰랐습니다...ㅎㅎ

▲하지만 스마트폰은 한계가 있더라구요...ㅎㅎ

▲데크에서 폭포쪽으로 올라가 보았더니 고인을 기리는 석탑이 있더라구요...

▲같이 산행한 회원님들...다들 자유분방하네요...특히 맨 앞에 계신 형님은 자칭 자유로운 영혼입니다...ㅎ

▲걱정바위 전망대로 올라가는 계단...

▲전망대엔 사람들이 제법 많이 보이네요...

▲벌써부터 힘들어 하는 회원님도 보입니다...ㅎ

▲특히 회장님이 좀 심하네요...ㅎㅎ

▲전망대에서 마산만도 조망해 보고...

▲다들 멍때리기 한판씩 하는걸로...ㅎㅎ

▲셀카도 찍었는데 전날 무리했더니 얼굴이 말이 아니네요...ㅠㅠ

▲자...멍때리기 고만하고...ㅎ

▲사진을 찍어준다고 해도 다들 관심이 없네요...ㅎ

▲이제서야 기념진을 담을 수 있네요...ㅎㅎ

▲스마트폰도 기능을 잘 알아야 편하겠죠 ? ㅎ

▲컴퓨터의 단축키처럼 폰이 잠긴 상태에서도 버턴만 짭게 두번을 누르면 카메라 기능이...ㅎ

▲여직껏 것도 모르고 패턴을 그려서 풀고, 또 카메라 기능을 눌렀으니...ㅋㅋ

▲배낭도 가볍고 카메라까지 없으니 날아서도 가겠더라구요...ㅎ

▲벌써 서마지기에 도착이 되는...ㅎㅎ

▲한참을 기다렸더니 일행분들이 도착을 하네요...ㅎ

▲거~기~~ 가만히 좀 앉아 보이소~~ㅎ

▲나이가 제일 작은 제 말을 들을 리가 만무하죠 ? ㅎ

▲그래도 산행대장인데 말쫌 들어보라캐도 ? 안되겠네요...ㅎ

▲다 포기하고 정상으로 올라가야할듯...ㅎ

▲계요등 열매...

▲서마지기도 담고...

▲정상까지는 한달음에 올라온...ㅎ

▲회원님들을 배경으로 해도 될지 모르지만 셀카도 담고...ㅎ

▲기념사진도 남겨 봅니다...ㅎ

▲근데 사진을 보니 조금 왜곡되어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스마트폰의 한계라고 해야겠죠 ? ㅎ

▲이젠 점심을 먹으러 내려갑니다...

▲거가대교는 오늘도 잘 보이지 않군요...

▲스마트포으로 촛점이 맞을때까지 분명히 기다렸다가 찍었는데...아고....ㅎ

▲오늘 날씨 좋아도 넘 좋네요...ㅎ

▲억새풀도 멋지고...

▲이번에도 나무데크를 따라서 갔습니다.

▲학봉 갈림길에서 이정표를 찍었는데 비도 오지 않는데 무지개가  ? ㅎ

▲이건 뭐 고스트 이미지도 아닌것이...하여간 색달라서 좋긴 하네요...ㅎ

▲꽃향유도 촛점이 맞지 않았네요...

▲회원님들과 함께 점심을 먹고 안개약수터로 내려갑니다...

▲안개약수터엔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지 염소가족은 없더라구요...ㅎ

▲안개약수터도 해발이 621미터네요...ㅎ

▲1년 내내 물이 마르지 않는 안개약수를 물통에 담고...

▲완월폭포 갈림길쪽으로 갔습니다.

▲대곡산 갈림길에서 오랜만에 학룡사쪽으로 내려가 보았습니다.

▲역시 가파름이 심하군요...ㅎ

▲오호...바로 이곳이 무곡탑 약수터인듯...물한모금 정도는 마셔줘야겠죠 ? ㅎ

▲약수터 바로 옆에는 운동을 하는 곳인지 땅이 반지르르 하더라구요...ㅎ

▲꽃향유...

▲계속 가파른 내리막길이 이어지네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